노트북 추천 2022 | 애플 맥북 에어 | 마이크로 소프트 Surface 4 |

노트북 추천 2022

노트북 추천 2022 목록을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블랙 프라이 데이가 빠르게 다가옴에 따라 11월 내내 우수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이 페이지에 나온 여러 노트북의 가격이 하락하기 시작할 예정이니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이전 2021년 최고의 노트북 목록에 3위로 애플의 MacBook Pro 14인치 (2021)를 추가했습니다.

맥북프로는 다른 노트북과는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는 디지털 크리에이티브를 위한 최고의 노트북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같은 애플사의 맥북 에어(M1,2020)를 능가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애플의 얇고 가벼운 노트북이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 그리고 가격대비 좋은 가치를 결합한 최고의 노트북으로 남아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두 노트북은 애플을 세계 최고의 노트북 브랜드 중 하나로 만들어주었습니다.

맥북 뿐만 아니라 Dell, HP, Lenovo, Asus 등의 훌륭한 장치들에 대해서도 안내해드리려 합니다.

Acer Swift 3는 현재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예산 노트북을 위한 개인적인 추천으로, 가격과 성능의 완벽한 균형을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당신의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예산에 해를 끼치지 않는 기기를 고르는 데 도움이 될 가장 저렴한 노트북 정보를 제공하려합니다.

Contents

노트북 추천 2022 :: 노트북을 선택하는 방법

노트북을 선택할 때 눈여겨봐야 하는 사항은 무엇일까요?

첫번째로 돈에 대한 뛰어난 가치를 제공할 필요가 있습니다.

즉, 400달러/파운드 미만의 저렴한 노트북은 여전히 우수한 성능과 품질을 제공해야 합니다.

한편 초고가 기기는 동급 최고의 성능, 프리미엄 제조 품질 및 긴 배터리 수명을 통해 높은 가격 태그를 정당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최신 프로세서로는 최소 8GB의 RAM 및 대형 화면(및 편리한 키보드)을 갖춘 노트북에서 작업할 수 있는 작업을 고려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게임을 위해서는 전용 그래픽 카드와 빠르고 반응성이 뛰어난 화면을 갖춘 게임용 노트북을 원할 것 입니다.

노트북 추천 2022 :: 2021년 베스트 노트북

1. 애플 맥북 에어(M1, 2020)

애플이 이제까지 만든 최고의 노트북으로 지금 구매할 수 있는 노트북 중 최고의 노트북입니다.

맥북이 리스트에 오른것은 처음이지만 맥북 에어(M1, 2020)은 충분한 가치가 있습니다.

새로운 맥북에어는 인텔을 버리고 혁명적이라 불리는 M1칩과 ARM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좋은 성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며 얇고 가볍고 심지어 4K 비디오 편집과 놀라운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는 놀라운 업적입니다.

한 번의 충전으로 11시간 이상 사용 할 수 있는 노트북이며, 직장이나 학교에서 쉽게 휴대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Dell XPS 15 와 같은 Windows 10 경쟁업체에 비해 매우 경쟁력이 있습니다.

새로운 맥북 에어는 아이폰과 아이패드에 대한 아이폰 OS 애플리케이션을 모두 실행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화려한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및 수백가지의 게임에도 엑세스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윈도우 노트북만 사용해봤다 하더라도 맥북 에어 (M1, 2020)는 맥 OS로 점프 할 가치가 있습니다.

2. 마이크로 소프트 Surface 4

애플은 새로운 맥북에어와 함께 달려가는 동안 라이벌인 마이크로 소프트는 새로운 Surface 4 노트북으로 우리를 감동시켰습니다.

이전 Surface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품질과 디자인은 절대적으로 최고의 수준입니다.

화려한  PixelSense 터치 스크린으로 경쟁사들 사이에서 차별화 했습니다.

또한, 입력하는 기쁨의 화려한 키보드도 함께 제공됩니다.

몇 가지 꽤 좋은 사양 뿐만 아니라 윈도우10을 보장합니다.

모두가 좋아하는 애플리케이션의 원활한 실행과 배터리 수명 또한 매우 인상적입니다.

테스트 해 봤을때 13시간 이상 지속 사용할 수 있는것으로 확인되었고 가격면에서도 매우 경쟁력이 있습니다.

3. 맥북 프로 14인치(2021)

새로운 맥북 프로 14인치는 당신이 구매할 수 있는 생산성을 위한 2021년 최고의 노트북입니다.

사진작가, 비디오 편집자 및 음악 제작자와 같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를 위해 맥북 프로 14인치(2021)는 최고의 노트북입니다.

가장 집중적인 워크로드를 쉽게 처리할 수 있는 이유는 강력한  M1 Pro 또는 M1 Max 칩 중에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미니 LED 기술을 가진 액체 망막 XDR 디스플레이는 지금까지의 노트북 중 최고로 절대적인 놀라운 성능입니다.

1080p 웹캠과 강화 된 포트를 추가 선택하면 뛰어난 비즈니스 및 생산성 노트북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두를 위한 노트북이라기엔 가격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창조적인 작업을 하는 일을 주된 목표로 한다면 추천합니다.

4. HP Spexter x360(2021)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함께 더 나은 통합 인텔 아이리스 그래픽 기능으로 너 좋은 성능을 제공하는 HP Spexter x360(2021) 는 지금까지의 제품 중 최고의 노트북입니다.

이미 널리 알려진바와 같이 완벽한 2in1 디자인 및 자연 그대로의 외형의 HP Spexter x360(2021) 는 지금까지 만든 최고의 2in1 노트북 중 하나입니다.

품질 구축면에서는 우수한 맥북 에어(M1, 2020)과 경쟁하는 모델입니다.

확실히 고가의 제품이지만 몇가지 훌륭한 엑스트라를 받고 있습니다.

강력한 보안 기능 및 Bang & Olufsen  스피커 등 성능과 전반적인 품질 또한 우수해 디자인을 중요시 한다면 최고의 선택입니다.

5. DELL XPS 13(2020년 말)

그동안 Dell XPS 라인에 대한 기대가 크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연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결국 최고의 노트북을 만들어냈습니다.

위Dell XPS 13 (2020)은 화려하기만 한 것이 아니라 아니라 훌륭합니다. 

우수한 성능과 멋진 디스플레이, 긴 배터리 수명과 함께 또 한번 다가왔습니다.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값비싼 투자이지만 울트라북 팬들은 낙담할만한 이유가 없습니다.

Dell 은 예산에 문제가 없다면 사용하기에 즐겁고 투자할 가지가 있는 믿을 수 없을 만큼 뛰어나며 얇고 가벼운 노트북을 제작했습니다.

6. Razer 블레이드 16

레이저의 이 고급스럽고 얇고 가벼운 게임용 노트북은 휴대할 수 있는 게임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노트북입니다.

이 노트북은 견고하게 제작되었기 때문에 여행 중에 손상될 염려가 없으며, 우리가 본 최신 게임용 노트북 중 가장 멋져 보입니다.

그러나 레이저 블레이드 14는 멋진 AMD 라이젠 9 5900HX 프로세서와 최대 RTX 3080 그래픽 카드를 포함한 최첨단 부품도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외관만 뛰어난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원하는 어떤 AAA 게임도 그 영광 속에서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1년에 살 수 있는 최고의 게임용 노트북이지만 비용이 많이 듭니다.

7. LG Gram 17 (2021)

새로운 LG Gram 17은 다시 한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벼운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며, 세계 최고의 모바일 기술과 함께 제공됩니다.

인텔의 새로운 11세대 프로세서와 Iris Xe 그래픽, 2개의 Thunderbolt 4 USB-C 포트, 최대 16GB의 RAM 및 빠른 SSD가 포함됐습니다.

일상적인 작업에 탁월한 노트북임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배터리 수명 또한 경이롭기 때문에 한 번 충전하면 약 12시간 동안 쉽게 지속됩니다.

학교나 직장에 가지고 이동하기엔 좋은 선택이지만 비싼 가격에 비해 디자인은 조금 평범합니다.

긴 배터리 수명과 스크린의 기술이 돌아왔지만 비싼 가격표도 같이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울트라북의 전력과 휴대성을 원하면서도 더 큰 화면이 필요하다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8. Acer Swift 3

Acer Swift 3의 수수한 외관을 뛰어넘어 작업 및 학습에 충분한 전력을 자랑하는 우수한 노트북을 찾을 수 있습니다.

Swift 3(Acer의 스위치 3 다른 노트북과 혼동하지 마십시오)는 저렴한 노트북입니다.

그러나 일반 섀시는 올 알루미늄이며 고급 부품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성능 면에서는 훨씬 더 비싼 Microsoft Surface Laptop에 근접합니다.

디스플레이는 약간 낮은 해상도이지만, 가격만 빼면 다른 면에서는 놀라울 정도로 비슷합니다.

넉넉한 트랙패드와 넉넉한 이동과 함께 편안한 타이핑 경험을 제공하는 백라이트 키보드를 갖추고 있어 사용감도 뛰어납니다.

출장 중이든 사무실 중이든 간에 많은 양의 글을 쓰실 예정이라면, 이 노트북은 2021년 노트북 중 가장 저렴한 노트북 중 하나입니다.

9. Asus ZenBook 13 (2021)

Asus ZenBook 13은 훌륭한 노트북이며 2021년 모델에는 최신 노트북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모바일 기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AMD Ryzen 5000 시리즈 프로세서 또는 Intel 11세대 CPU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절대적으로 놀라운 13.3인치 OLED 화면을 가지고 있고 최고의 배터리 중 하나가 있습니다.

최대 32GB의 RAM과 최대 1TB의 SSD 스토리지를 갖추고 있어 작업하기에 훌륭한 노트북입니다.

매우 얇고 가벼우며 스타일리시하게 디자인되어 휴대하고 다니며 사용하는 것이 즐겁습니다.

또한 Dell XPS 13과 같은 경쟁 제품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가격입니다.

유일한 단점은 헤드폰 잭이 없다는 것입니다.

헤드폰 잭이 초박형 디자인의 결과일 수 있습니다.

Asus ZenBook 13을 테스트하는 동안 통합형 AMD Ryzen 그래픽이 Intel 제품만큼 좋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노트북은 고려할 가치가 있는 훌륭한 초박형 노트북입니다.

10. Asus TUF Dash F15

Asus TUF Dash F15는 최신 게임을 하면서도 은행 잔고에 구멍을 내지 않는 기계를 찾는 데 이상적입니다.

안드로이드 폰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빠른 칩인 스냅드래곤 888은 이미 작년부터 A아수스의 TUF 노트북 라인업은 뛰어난 가격 대비 가치로 갈채를 받고 있으며, 신형 아수스 TUF Dash F15는 그 훌륭한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뛰어난 제작 품질, 게임용 노트북을 위한 뛰어난 배터리, 그리고 놀랍도록 얇고 가벼운 디자인을 갖춘 이 제품은 뛰어난 가치의 게임용 노트북입니다.

또한 Intel Tiger Lake 프로세서, Nvidia GeForce RTX 3000 모바일 GPU 및 최대 240Hz 1080p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노트북 추천 2022 :: 주의사항

구입하기 전에 노트북의 사양을 살펴 보십시오

이것은 노트북이 얼마나 강력한지, 그리고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을 아는한 가능한 것을 신속하게 보는 좋은 방법입니다.

노트북 추천 2022 :: 프로세서

이것은 기본적으로 노트북의 두뇌이며, 노트북에는 대개 인텔이나 AMD가 만든 프로세서(CPU라고도 함)가 있습니다.

인텔은 노트북용 CPU 제조업체 중 단연 가장 인기 있지만, AMD를 사용하는 노트북의 수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텔 프로세서가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하지만 AMD 프로세서가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보다 간단하게 말하면 인텔과 AMD 모두 프로세서에 번호를 매겨 해당 프로세서가 장착된 랩톱이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의 종류를 대략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웹 검색이나 Netflix 보기, 인텔 펜티엄, 인텔 코어 i3 또는 AMD 라이젠 3와 같은 간단한 작업을 위해 예산을 들이는 노트북을 원한다면 프로세서가 너무 비싸게 만들지 않고도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홈 비디오를 편집하거나 게임을 하는 것과 같이 좀 더 복잡한 작업을 하기 위해 좀 더 많은 기능을 갖춘 제품을 찾고 있다면 최소한 Intel Core i5 또는 AMD Ryzen 5 프로세서가 장착된 노트북을 구입해야 합니다.

미디어 생성 및 보다 복잡한 작업에 가장 적합한 랩톱은 Intel Core i7 또는 Core i9 프로세서 또는 AMD Ryzen 7 프로세서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러한 프로세서가 장착된 노트북은 어떤 작업을 수행하든지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최고급 노트북이지만, 가장 비싼 노트북에서는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프로세서가 얼마나 새로운지 살펴봅니다.

인텔은 프로세서 세대들을 쉽게 제공하므로, 높은 세대일수록 새로운 세대로 구분하기 쉽게 되어있습니다.

최신 세대는 10세대이지만, 9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도 꽤 최신버젼입니다.

최신 프로세서는 성능이 더 우수하고 전력 효율성이 더 높기 때문에 배터리 수명이 더 길어집니다.

하지만 그만큼 가격이 높습니다.

노트북 추천 2022 :: 그래픽

그래픽에 관해서는 노트북 프로세서가 내장(통합) 그래픽을 제공하므로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노트북에서 PC 게임을 하고 싶다면 Nvidia나 AMD의 개별 GPU가 장착된 게임용 노트북을 원할 것입니다.

노트북 추천 2022 :: 최고의 노트북 브랜드

iOS 15와 함께 데뷔한다는 것은 굉장히 중요한 업데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최고의 노트북 브랜드는 애플, 델, 레노버, HP 등이며 모두 각자의 장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애플은 훌륭하게 디자인된 슬림하고 가벼운 노트북을 만드는 반면, 델은 저렴한 장치와 크롬북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급 울트라북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Lenovo는 견고하게 구축된 비즈니스 노트북(및 일부 훌륭한 2-in-1 노트북도)을 만드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HP는 최근 세계 최고의 노트북 중 하나인 멋진 노트북을 만들고 있습니다.

Alienware, Asus, Acer는 게임에 관한 최고의 노트북 브랜드입니다.

조정된 알림, 포커스 모드, 페이스 타임 개선 및 사파리 등 많은 핵심 앱이 업그레이드 되어 새로운 기능을 볼 수 있습니다.

노트북 추천 2022 :: RAM

RAM(Random Access Memory)은 노트북에서 찾는 중요한 사양입니다.

Windows 노트북의 경우 최소 4GB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많은 사람들이 8GB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되면 노트북이 앞으로 몇 년 동안 잘 작동될 것입니다.

예산을 책정하는 크롬북은 1GB 또는 2GB와 같은 더 적은 RAM으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 추천 2022 :: 배터리 수명

노트북을 선택할 때 체크리스트 중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 중 하나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최고의 노트북은 전원 어댑터 연결 할 필요없이 몇 시간 동안 작업하고 플레이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최신 노트북들은 점점 더 전력 효율이 높아지고 있으며 이로 인해 배터리 수명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노트북을 최고의 노트북 목록에 포함시키려면 5시간 이상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해야 합니다.

노트북 제조업체가 주장하는 배터리 수명은 실제로 사용하는 것과 매우 다를 수 있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많은 노트북 제조업체가 매우 통제된 환경에서 배터리를 테스트 하기 때문에 노트북을 반드시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노트북의 배터리 수명이 10시간 동안이라 하더라도 고화질 콘텐츠 스트리밍과 같은 특정 작업에 사용할 때 버터리 수명이 더 빨리 소진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이 특정 조건에서 지속되는 방법을 확인하기 위해 최고의 노트북 가이드에서 각 노트북에 대한 일련의 테스트를 실행하여 심층적인 리뷰가 전달됩니다.

노트북 배터리가 터무니 없이 짧거나 인상적으로 긴 모델이 있다면 바로 소개해드립니다.

노트북 추천 2022 :: 적합한 노트북 종류

노트북 추천 2022 – 일반 노트북

최고의 저렴한 노트북이 발견되는 경우 스타일 휴대성 또는 전력보다 실용성에 더 중점을 둔 장치입니다.

즉 빠르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600달러 또는 400달러 미만의 가격에 HD 화면과 회전하는 드라이브 기반 스토리지를 갖춘 울트라북이 아닌 노트북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 추천 2022 – 울트라북

SSD 스토리지 및 디스플레이 해상도가 1080p를 넘는 얇고 가벼운 노트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중심의 강력한 부품과 특히 긴 배터리 수명을 갖춘 최고급 울트라북의 가격은 700달러 또는 500~2000달러 또는 1800파운드입니다.

노트북 추천 2022 – 2-in-1 노트북

서피스 북 2는 다소 어려울 수 있지만, 최고의 2-in-1 노트북 중 다수가 지금 바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탈부착식 및 360도 회전 힌지를 모두 갖춘 이 하이브리드는 터치스크린에서 Windows 10(또는 크롬 OS)을 경험할 수 있는 가장 다재다능한 방법입니다.

노트북 추천 2022 – 크롬북

Chrome OS를 실행하는 최고의 Chrome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브라우저에서 Windows와 macOS가 할 수 있는 대부분의 기능을 수행하며 로컬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최근에는 터치스크린 모델에 대한 안드로이드 앱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노트북 추천 2022 – 게임용 노트북

일반적으로 800달러 또는 600파운드에서 3,000달러 또는 2,800파운드에 이르며, AMD의 노트북용 라이젠 프로세서를 가장 먼저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입니다.

노트북 추천 2022 – 노트북-태블릿 하이브리드

태블릿 우선 방식에서 노트북-태블릿 하이브리드로 설계된 최고의 Windows 태블릿은 HD급 이상의 터치스크린을 갖추고 있습니다.

때로는 프레임에 킥스탠드를 장착하거나 키보드 커버를 통해 제공됩니다.

이러한 제품은 일반적으로 스타일리쉬하며 빛나고 예산에서 프리미엄 가격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노트북 추천 2022 :: 노트북 테스트 방법

노트북을 구입하는 것은 엄청난 투자일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이 목록에 있는 모든 노트북은 저희가 광범위하게 테스트했습니다.

우리가 노트북을 테스트할 때, 우리는 노트북을 일상 생활에서 누가 사용하는지 고려했습니다.

얼마나 스타일리쉬한지, 혹은 가지고 다닐 수 있을 만큼 얇고 가벼운지, 그리고 작업하기에 얼마나 편한지를 포함한 그들의 디자인을 살펴봅니다.

성능에 관해서는 실제 테스트와 합성 벤치마크를 혼합하여 이러한 랩톱의 성능이 어느 정도인지 확인합니다. 

즉, Windows 10(또는 Chromebooks의 Chrome OS 및 MacBooks의 MacOS)을 사용하고 다양한 앱을 실행하고 로드 속도를 확인하고 문제를 기록해 둡니다.

요즘, 노트북의 웹캠과 마이크 또한 매우 중요해서, 우리는 이것들을 시험해보기 위해 시간을 투자합니다.

게임용 노트북에 관한 한 벤치마크 테스트를 더 많이 실시할 뿐만 아니라 노트북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배터리 수명도 중요하므로 충전하지 않고도 노트북을 얼마나 오래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또한 배터리가 방전될 때까지 루프 방식의 1080p 동영상을 재생하는 자체 배터리 수명 벤치마크를 실행합니다.

또한 웹 검색 및 문서 작성과 같은 실제 사용법을 복제하는 PC Mark 10 배터리 수명 벤치마크를 실행합니다.

이 테스트들은 우리에게 이 노트북의 배터리가 얼마나 오래 가는지에 대한 훌륭한 아이디어를 줍니다.

그런 다음 노트북에 대해 배운 모든 정보를 가져다가 가격과 비교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지 확인합니다.

인기글

최신글

노트북 추천 2022 를 간략하게 정리해 봤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