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2 출시일 | 가격 | 스펙 | 디스플레이 | 기능

닌텐도 스위치 2 출시일

닌텐도 스위치 2 출시일 , 사양 ,유출된 내용 등 스위치 전면 개편에 대한 소문에 대해 자세히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2021년이 끝나갈 무렵, 닌텐도 스위치 2는 곧 등장할 것 같진 않지만 닌텐도 속편에 대한 기대는 큽니다.

가장 최근에 출시된 닌텐도 스위치 OLED 모델은 소문이나 기대를 모았던 4K 닌텐도 스위치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OLED 패널은 일련의 업그레이드들 중 하나이기 때문에 다른 성능을 제공합니다.

Contents

닌텐도 스위치 2 출시일 :: 최신 뉴스

닌텐도 스위치 2가 2022년 말이나 2023년 초에 등장할 수도 있다는 새로운 소문이 있습니다.

우선 닌텐도 스위치 OLED에 대한 리뷰를 보고 어떻게 생각했는지 확인 해 보세요.

최근의 루머에선 닌텐도는 4k 스위치에서 일하고 있다는 것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2 출시일 :: 잠재적인 출시일

많은 사람들이 닌텐도 스위치 프로와 2세대 스위치를 혼동하면서 닌텐도 스위치 2의 출시일에 대한 소문이 돌고있습니다.

하지만 스위치 OLED가 업그레이드 된 하이브리드 콘솔을 제공하면서 스위치 프로는 불투명해 보입니다.

개말자들이 업그레이드 된 스위치 하드웨어를 위한 개발 키트를 얻는다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최근 루머에 따르면 이 개발 키드는 사실 2022년 말 또는 2023년 초에 출시될 것으로 알려진 스위치2를 가리키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이 모든것을 기대 해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날까 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의 스위치가 거의 5년이 된 것을 고려하면 닌텐도가 후속 콘솔을 작업하고 있다고 의심하는 것은 큰 비약이 아닙니다.

  • 닌텐도 스위치: 2017년 3월 3일
  • 닌텐도 스위치(업그레이드된 배터리): 2019년 8월
  •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2019년 9월 20일
  • 닌텐도 스위치 OLED: 2021년 10월 8일

닌텐도 스위치 2 출시일 :: 가격

OLED 닌텐도 스위치의 가격은 349달러입니다.

이는 이전 예상한 가격과 일치합니다.

블룸버그 인텔리전스의 분석가 매튜 캔터먼은 스위치 프로가 현재 모델보다 적어도 100달러 더 비쌀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349.99달러가 이 장치의 가치 제안을 증가시키겠지만, 나는 닌텐도가 399.99달러에도 강력한 수요를 창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매튜 캔터만 그런게 아닙니다.

Gamesindustry.biz과의 인터뷰에서, 일본에 기반을 둔 게임 컨설턴트 세르칸 토토는 스위치 프로의 가격이 스위치 2와 같은 가격일것이라 예상했습니다.

따라서 스위치 2 자체의 가격이 더 저렴할 수도 있다고 추측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2 출시일 :: 스펙

OLED 닌텐도 스위치는 우리가 이전에 보고한 유출 내용 중 일부분 일치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스위치보다 현재 스위치의 ‘Pro’ 버전을 더 강화했습니다.

이전에 유출된 한 가지 내용은 사용자 지정 Nvidia Tegra Xavier 프로세서, 64GB SSD, 4K 비디오 지원 및 2개의 USB-C 포트와 함께 제공되는 새로운 스위치 콘솔을 참조한 것입니다.

또한 콘솔이 TV 전용 기계라는 것을 가리키고 있는데, 이번엔 그럴 것 같지 않습니다.

새로운 모델의 칩은 아직 모르지만 닌텐도는 이전 32GB용량에서 64GB 스토리지 업그레이드를 확인 했습니다.

스위치 2와 유사한 휴대용 콘솔의 유망한 미래를 가리키는 모바일 GPU 혁신도 있습니다.

삼성과 AMD는 AMD 그래픽이 내장된 새로운 엑시노스 1000 칩을 개발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만약 닌텐도가 현재의 스위치에서 볼 수 있는 오래된 테그라 X1보다 그 CPU를 선택한다면 스위치 2가 엄청난 파워를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2 출시일 :: 디스플레이

화면은 스위치의 핵심 부품 중 하나이기 때문에 닌텐도가 OLED로 패널을 더 예쁘게 만드는 것이 놀랍지 않습니다.

즉, 도킹할 때만 1080p(최대)로 출력되는 720p 패널입니다.

이는 예상과 일치하는 것으로 향후 닌텐도 스위치에서 삼성이 제공한 O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것이라는 것을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디스플레이 서플라이 체인 컨설턴트의 공동 설립자인 톰스 가이드 로스 영의 인터뷰 내용에서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 프로나 스위치 2가 OLED 디스플레이를 가질 수 있는 잠재력과 그러한 스크린이 어떤 장점과 단점을 가질 수 있을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LCD는 흰색이든 검은색이든 최대 밝기를 사용합니다. 유기발광다이오드(OLED)는 그렇지 않습니다.

전력 소비량은 콘텐츠에 따라 다릅니다. 따라서 재생하는 콘텐츠의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비디오라면 OLED가 큰 이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흰색이 많은 밝은 비디오 게임이라면 OLED는 더 많은 전력을 소비할 수 있습니다.”

OLED 이론을 뒷받침하는 것은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사장의 최근 새로운 스위치 콘솔에 대한 언급이었기 때문입니다.

이 회사의 사장이자 CEO인 Steven V. Abramson은 닌텐도가 대비와 응답 시간, LCD를 통해 제공하는 혜택을 위해 OLED로 이전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닌텐도가 그것에 대해 침묵을 지키고 있다고 해도, 새로운 스위치가 오고 있다는 것은 좋은 징조입니다.

닌텐도가 어떤 종류의 디스플레이를 선택하든, 해상도 상승이 있을 수 있습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새로운 스위치는 4K 해상도를 달성하기 위해 첨단 업스케일링 기술을 사용할 것이라고 합니다.

Nvidia Deep Learning Super Sampling 또는 DLSS라고 불리는 이 제품은 AI 기술을 사용하여 그래픽을 고해상도 이미지로 효과적으로 업그레이드합니다.

블룸버그는 새로운 스위치도 DLSS를 소화하는 데 필요한 하드웨어와 함께 새로운 칩을 사용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같은 보고서에 따르면 새로운 스위치는 네이티브 4K 렌더링은 아니더라도 4K 출력을 낼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큰 OLED 디스플레이를 자랑할 것이라고 합니다.

스위치 펌웨어에 대한 새로운 프로브에서 스위치 2의 경우 USB 3.0을 통해 DisplayPort를 통한 4K 출력 가능성을 나타낼 수 있는 라인 “4kdp_prefered_over_usb30″이 발견되었습니다.

하지만 향상된 스펙은 닌텐도 스위치 2의 빙산의 일각일 수 있습니다.

스위치의 2020년 4월 펌웨어 업데이트에서 발견된 일련의 코드는 듀얼 스크린 콘솔을 지원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다음 닌텐도 스위치가 2 디스플레이 장치일 수 있음을 시사하기도 합니다.

이 회사의 인기 있는 닌텐도 DS와 3DS 핸드헬드를 감안할 때 닌텐도에게는 이번이 처음이 아닐 것입니다.

하지만 스위치 생태계에서 듀얼 스크린 지원이 어떻게 작용할지 궁금증이 남았있습니다.

Wii U의 작동 방식과 유사하게 TV에 특정 콘텐츠를 전송하면서 휴대용 모드로 게임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2 출시일 :: 기능

12MP 초광각 카메라의 경우 더 큰 센서도 있습니다. 이제 자동 초점 기능도 탑재되어 울트라와이드 원래의 스위치와 마찬가지로 OLED 스위치는 도킹 TV, 테이블 상판 및 휴대용 모드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업그레이드에는 도크의 이더넷 포트와 더 나은 테이블 상판 게임을 위한 새로운 킥스탠드가 포함됩니다.

하지만, 닌텐도는 최근 사용자의 수면을 추적하고, 마이크와 센서를 통해 기분을 감시하고 심지어 방의 냄새를 바꿀 수 있는 독특한 건강 추적 장치를 특허로 냈습니다.

흥미롭게도, 특허 받은 이 장치는 스위치와 같은 독을 가지고 있으며, 건강과 관련된 게임인 링핏 어드벤처와 함께 작동하도록 디자인된 것 이라 추측하고 있습니다.

위의 기술은 스위치2에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러한 장치가 시장에 나올지 말지 결정하는 건 아직 이르지만 닌텐도가 다음 스위치 콘솔에 맞춰 피트니스 추적 게임을 업그레이드 시킬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2 출시일 :: 우리가 원하는 것

만약 닌텐도 스위치 2가 현실화된다면, 닌텐도 팬들에게 매력적인 고급 옵션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몇 가지 기능들이 있습니다.

1080p 핸드헬드 게임

스위치의 6.2인치 화면은 휴대용 모드에서 720p로 제한 됩니다.

이것은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포켓몬 소드와 실드와 같은 타이틀들을 최고의 환경에서 경험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080p로 이동하면서 게임을 할 수 있는 능력의 콘솔이  60fps를 모을 수 있다면 새로운 스위치로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큰 이유가 될 것입니다.

TV 모드에서도 4K 또는 1440p 지원과 4K 콘솔이 있고 PS5와 Xbox 시리즈 X가 8K 콘텐츠를 지원할 것이라는 점을 고려 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최근에 우리가 논쟁했던 스위치 2의 해상도가 상승할 것이라고 예상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새로운 콘솔은 4K나 심지어 2560 x 1440 해상도를 지원하기 위해 튼튼한 새 독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4K에서 Breath of the Wild를 플레이하는 것이 얼마나 완벽할지 상상 해보세요.

인체공학의 개선

최근에 표준 컨트롤러 크기의 버튼, 트리거, 그립을 특징으로 하는 스위치와 같은 휴대용 게임 PC인 Alienware의 Concept UFO가 출시되었습니다.

닌텐도가 너무 무겁지 않고 더 크고 인체공학적인 새로운 조이콘을 고안해 낼 수 있다면, 스위치 2가 이동 중에 플레이하기에 가장 편안한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진정한 Bluetooth 지원

현재 스위치에는 조이콘 및 프로 컨트롤러에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는 Bluetooth 4.1이 있지만 어댑터가 없으면 다른 Bluetooth 가젯(헤드폰 등)을 콘솔에 페어링할 수 없습니다.

에어팟을 특별한 장치 없이 나의 스위치와 페어링 하는 것을 실현시켜주기 바랍니다.

닌텐도 스위치 2 출시일 :: 열광하는 이유

시네마틱 모드는 비디닌텐도가 속도를 향상시키고 어느 시점에서 4K를 추가하기를 여전히 바라고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는 닌텐도가 지금까지 출시한 게임들 중 가장 뛰어난 게임들로 뒷받침되는 시스템의 절대적인 즐거움입니다.

그러나 하드웨어는 출시된 지 3년이 넘도록 주요 타사 게임 포트에 대한 한계를 드러내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Kotaku의 Ethan Gach는 “Switch에서 너무 안 좋아 보여서 나는 그것을 연주할 다른 방법이 없는 사람들에게 멀리하라고 말하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Gach의 스크린샷에 따르면, 그 항구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흐릿하게 보이고, 프레임 레이어 드롭으로 고통 받고 있다고 했습니다.

게이머들은 Pillars of Eternity와 Wasteland 2와 같은 포트에서도 비슷한 문제를 겪었습니다.

반면, Breath of the Wild와 Animal Crossing과 같은 닌텐도 게임들은(New Horizons등) 스위치에서 보기 좋고 실행하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콘솔은 AAA 게임 문제에 봉착한 것 같습니다.

특히 PS5와 Xbox 시리즈 X용으로 제작된 새로운 서드파티 게임들이 그 어느 때보다 그래픽적으로 요구될 수 있기 때문에 닌텐도에게는 더욱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닌텐도는 반드시 최고의 게임 PC나 소니와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콘솔만큼 강력한 시스템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OLED 패널은 닌텐도의 게임들을 훨씬 더 좋게 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거대 제3자 프랜차이즈의 팬들에게 더 어필할 수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2 출시일 :: 기다려야 할까요?

만약 4K를 기다리고 있었다면 실망했을지도 모릅니다.

이동 중 게임을 위해 더 나은 화질을 원한다면 충분히 만족하실 겁니다.

솔직히 말해 우리는 새로운 킥스탠드에 대해 꽤 흥분하고 있지만, 그렇다고 “닌텐도 스위치 프로”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닌텐도 스위치는 하이브리드 디자인과 뛰어난 게임기로 여전히 눈부신 게임기입니다.

닌텐도 스위치와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둘 다 최고의 휴대용 게임기 목록에 올라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그들이 앞으로도 계속해서 지지를 받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스위치 열차에 탑승하지 않았다면 지금이 가장 좋습니다.

곧 교체되지 않을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탑승할 수 있습니다.

예상했던 대로 OLED 스위치는 콘솔의 기존 게임 라이브러리에서 작동할 것 입니다.

닌텐도는 닌텐도 DS/닌텐도 3DS 제품군이 동일한 게임 라이브러리를 10년 이상 지원하면서 여러 번 반복하여 핸드헬드를 지원해온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위치가 얼마나 인기가 있는가를 감안할 때, 우리는 닌텐도가 현재의 콘솔과 비슷한 방식을 취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GTA 6 도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인기글

최신글

닌텐도 스위치 2 출시일 을 간략하게 정리해 봤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