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XPS 13 후기 총 정리

델 XPS 13 후기

델 XPS 13 후기 를 확인해보면 Intel Evo가 탑재된 뛰어난 성능, 배터리 수명 등을 제공하는 멋진 노트북입니다. 포트, 음질, 가격 등 희생해야 할 부분은 많지만 울트라북 시장에서 이 노트북은 추천 하진않습니다.

Contents

델 XPS 13 후기 :: 간단 리뷰

델 XPS 13은 아직 큰 실수를 하지 않았습니다.

MacBook Air의 유일한 일관된 경쟁 제품인 이 노트북은 최고의 울트라북 또는 최고의 노트북 중 하나로 꼽히는 매력적인 노트북 중 하나입니다.

Dell XPS 13(2020년 후반)에는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랩톱만 보유한 Intel Evo 인증이 제공됩니다.

이는 본질적으로 기계가 효율성, 속도 및 성능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물론 가격으로 이것을 반영시키지만 특히 구성이 높을수록 많은 변경 사항이 발생합니다.

Dell XPS 13(2020년 후반)은 더 저렴한 노트북에 속하지는 않지만, 이 사양은 휴대용을 전부는 아니더라도 일부 사용자에게 좋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11세대 Intel Tiger Lake 프로세서, 최대 16GB RAM 및 최대 2TB NVMe SSD가 포함되며, 4K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베젤이 거의 없는 16:10 풀 HD 디스플레이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주목할 만한 유일한 문제는 울트라북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불만입니다.

즉, 소리를 막아줄 수 있는 하향식 스피커입니다.

노트북 스피커는 이미 불리한 위치에 있기 때문에 위치가 좋지 않은 것은 항상 우리를 짜증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델만이 이곳의 유일한 범인이 아니며 음질이 우리가 들어본 최악의 상태는 아닙니다.

하지만 가격만 따지고 보면 더 좋은 음질을 바라게 됩니다.

울트라북 시장에서 XPS 13을 강력 추천하는 경우는 별로 없습니다.

거의 퇴폐된 디자인과 성능 사이에서 더 나은 노트북을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당신은 단지 그것에 대한 대가를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서피스 랩탑 4 후기 총 정리 해보겠습니다. 맥북 에어 m1 후기 한눈에 보기도 확인해 보시죠.

델 XPS 13 후기 :: 가격 및 가용성

델 XPS 13 후기 – 가격

Dell XPS 13 9310은 11세대 Intel Core i5, 8GB RAM, 512GB SSD 및 1,920 x 1,200 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1,499달러(파운드 1,399, AU$ 2,399)부터 시작합니다.

그러나 이는 기본 구성일 뿐이며 업그레이드하려는 경우 다양한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 사양의 경우 4K 16:10 디스플레이, 16GB RAM, 2TB PCIe NVMe SSD, Frost White 내부 색상 및 11세대 i7 CPU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구성은 거의 1,000달러 더 비싸서 2,399달러(약 1,870달러, AU3,360달러)가 듭니다.

추가 소프트웨어를 미리 설치하면 비용이 훨씬 더 많이 듭니다.

그러나 영국이나 호주에서는 XPS 13이 1TB SSD와 최대 미국 모델과 동일한 사양으로 압도적으로 우수합니다.

이 노트북 버전은 영국에서는 1,968파운드, 호주에서는 3,799달러를 할인해 드립니다.

델 XPS 13 후기 – 프로세서

전반적으로 봤을 때 이 시스템은 비싼 시스템이며 특히 하드웨어 수준의 경우 거짓말이 아니라는걸 느끼실겁니다.

이 가격대의 경우 일반적으로 통합 Intel Iris 그래픽이 아닌 전용 Nvidia RTX GPU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장치가 누구에게 마케팅되고 있는지, 즉 Windows 10 OS가 탑재된 MacBook Air의 우아함을 원하는 이들을 고려하면 이 노트북은 절대적으로 좋은 제품입니다.

델 XPS 13 후기 :: 디자인

델 XPS 13(2020년 후반)이 절대적으로 빛을 발하는 부분입니다.

두 개의 알루미늄 블록에서 섀시와 뚜껑을 잘라낸 XPS 13은 놀라울 정도로 가볍습니다.

여러분의 구성에 따라 무게가 약 2.8파운드(약 2.7온스)에 불과합니다.

그렇긴 하지만, 그것은 또한 매우 튼튼합니다.

XPS 13은 두께가 0.58인치(14.8mm)에 불과하며 11.6인치(296mm) 폭과 7.8인치(199mm) 높이로 휴대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이동 중일 때 가방에 집어 넣기에 이상적인 울트라북입니다.

맥북 프로 14인치 후기, HP 스펙터 x360 후기 총 정리 확인해 보시죠.

델 XPS 13 후기 – 베젤

노트북은 디자인의 모든 측면도 최대한 활용합니다. 

베젤이 거의 없는 이 디스플레이는 13.4인치 16:10 디스플레이를 11.6인치 프레임에 짜넣어 이전 세대보다 7.8% 향상된 91.5%의 화면 대 차체 비율을 제공합니다.

키보드

키보드는 표준 노트북 키클릿 키 디자인이지만 XPS는 사용 가능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키보드를 거의 가장자리까지 구동하여 키 간격을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키는 백라이트에 부드러운 흰색 빛을 띠고 있으며, 응답성이 뛰어나고 입력할 때 충분히 이동할 수 있습니다.

트랙패드는 또한 매우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그것은 반응성도 뛰어나고 그 주위에 놓인 유리 바닥이 보기 좋게 광택이 납니다.

델 XPS 13 후기 – 포트

울트라북에서 항상 희생되는 영역 중 하나는 사용 가능한 포트 수입니다.

XPS 13의 경우 충전 기능과 최대 2개의 외부 디스플레이에 대한 디스플레이포트 출력을 제공하는 2개의 USB Type-C Thunderbolt 4 포트, 헤드폰/마이크로폰 콤보 잭 및 마이크로SD 카드 슬롯 등 총 4개만 있습니다.

아래쪽에는 공기 흡입구 그릴이 있으며, 열 통풍구는 뚜껑 힌지 아래에 조심스럽게 숨겨져 있습니다. 

XPS 13의 스피커를 섀시의 앞입술 쪽으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델 XPS 13 후기 – 스피커

섀시 아래쪽에 있는 스피커는 아래로 향합니다. 

우리가 여러번 말한 것처럼 일반적으로 음질이 좋지 않습니다.

이것이 XPS 13의 디자인에 있어 유일하게 가지고 있는 주요 이슈입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노트북의 경우 매우 지속적인 문제이며 거의 항상 울트라북을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XPS 13에서처럼 많은 비용을 지출하게 되고 음질만큼 중요한 단점이 있다는 것은 유감스러운 일입니다.

델 XPS 13 후기 총 정리 레이저 블레이드 14 후기도 같이 보시죠.

생산성

이 노트북은 날렵하고 휴대성이 뛰어난 컴퓨터를 갖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공정은 좋아 보이면서도 일반적인 컴퓨팅 및 생산성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Dell XPS 13(2020년 후반)은 일부 제품을 제공합니다.

아마도 더 큰 인상을 남기는 것은 XPS 13일 것입니다.

울트라북의 쇼스토퍼를 원한다면 더 나은 것을 찾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델 XPS 13 후기 :: 성능

검토한 Dell XPS 13(2020년 후반)에는 Intel Core i7-1165G7 CPU와 Intel Evo 인증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즉, Dell은 Intel과 협력하여 속도, 효율성 및 그래픽 성능을 위해 하드웨어를 최적화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올해 초 검토했던 델 XPS 13의 이전 버전은 10세대 i7과 인텔 아이리스 플러스 그래픽을 제외하고 기본적으로 이것과 동일했지만, 성능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코어

11세대 Core i7 및 Intel Iris Xe 그래픽 덕분에 최신 XPS 13은 Geekbench 5에서 1,539개의 싱글 코어 성능을 기록했습니다.

이전 세대 XPS 13에서는 1,251개의 싱글 코어 성능을 기록했습니다.

멀티 코어 성능에서 새로운 XPS 13은 4,781에서 5,432로 개선되었습니다.

성능 테스트

성능 상승은 3DMark 벤치마크에서 훨씬 더 두드러졌습니다.

최신 XPS 13은 타임 스파이에서 1,547점, 파이어 스트라이크에서 4,173점, 스카이 다이버에서 무려 13,300점을 기록했습니다.

한편, 지난 XPS 13은 각각 901, 2,856, 10,066점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3DMark에서 평균 49% 더 빠른 속도입니다.

PCMark 10 홈 테스트에서 최신 XPS 13은 4,816점을 받아 환상적인 멀티태스커가 되었습니다.

마지막 세대 모델은 3,890점을 기록하면서 거의 1,000점이나 낮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분명히, 최신 XPS 13은 단순한 아름다움일 뿐만 아니라 성능도 약간 야수이기도 합니다.

델 XPS 13 후기 :: 배터리 성능

Dell XPS 13(2020년 후반)은 4셀 52WHR 배터리를 자랑합니다.

주로 Intel Evo 덕분에 배터리 수명 면에서 이전 제품보다 다소 나은 성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PCMark 10 배터리 테스트에서는 한 번 충전으로 평균 11시간 47분을 짜낼 수 있었습니다. 

이는 이전 XPS 13이 PCMark 8 배터리 테스트에서 지속된 시간의 거의 두 배입니다.

그러나 이 두 테스트는 다소 비교가 되기 때문에 더 좋은 것은 HD 영화 테스트 입니다.

 HD 영화 테스트에서는 최신 XPS 13이 9시간 40분 동안 반복되면서 11시간 1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그것은 표준 롬콤의 길이와 거의 맞먹기 때문에 배터리를 하나 더 짜내는 것이 눈에 띄게 개선되었습니다.

델 XPS 13 후기 :: 소프트웨어 및 기능

이 제품은 Dell의 가장 프리미엄급 기기 중 하나이기 때문에 다행히 이렇다 할 블로웨어가 많지 않습니다. 

Dell 제품이기 때문에 Windows 10에 기본 제공되는 기능뿐만 아니라 고객 서비스 앱도 조금씩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봤을 때 전혀 터무니없는 수준은 아닙니다.

이 모든 것이 쉽게 제거되기 때문에 우리는 장치의 소프트웨어 부하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XPS는 IR 웹캠과 Windows Hello 기능을 갖추고 있어 빠른 얼굴 스캔으로 로그인할 수 있으며 뚜껑을 여는 것만큼이나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백스페이스 키 위에 있는 전원 버튼에 지문 스캐너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노트북을 선택에 고민하시는 분이 많이 있습니다. 다양한 노트북 중에서 뭘 선택해야 할지 모르고 헤매고 있지만 정작 답은 잘 없습니다. 노트북도 연말 연초 신제품 출시 때가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노트북 카드할인, 사전예약 할인, 학생 노트북 추천, 직장인 노트북 추천 등 다양한 노트북 관련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노트북 선택이 고민되신다면 채널등록 부탁드립니다. ^^

노트북 사전 등록 알람

아수스 TUF 대시 F15 후기 :: 성능ㅣ배터리ㅣ가격

델 XPS 13 후기 :: 구매 추천

  • 프리미엄 울트라북을 원하십니까?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이것은 고급 기계이고 모든 부분이 다 그런 것 같습니다. 놀라울 정도로 강력한 하드웨어와 함께 제공되는 이 제품은 현재 시장에 출시되어 있는 가장 프리미엄급 울트라북 중 하나입니다.

  • 멋진 디스플레이를 원하십니까?

이미지 선명도와 매우 좁은 베젤 사이에서, 특히 여러분이 4K 디스플레이를 선택한다면 놀라우실겁니다.

  • 뛰어난 배터리 수명을 원하십니까?

인텔 코어 노트북의 경우 배터리 수명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물론 마일리지는 다양하겠지만, 저희는 이 노트북을 테스트하는 데 매일 하루 종일 작업해 왔고, 실제로 그 성능을 시험해 보았습니다.

에이서 스위프트 3 후기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델 XPS 13 후기 :: 구매 비추천

  • 예산이 부족한가요?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프리미엄 노트북입니다.

어떤 것을 찾고 있는데 예산이 빠듯하다면 XPS 13의 가장 기본적인 구성도 가격대를 벗어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음질에 신경을 많이 쓰신가요?

화려한 음질을 원한다면 헤드폰을 사용하길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실망할 거예요.


인기글

최신글

델 XPS 13 후기 를 간략하게 정리해 봤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