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치OS 출시일 기능 및 정보

워치OS 출시일

워치OS 출시일 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아주 많습니다. 애플은 워치OS 8의 애플 시계 운영 체제에 대한 향후 업데이트를 밝혔으나 출시날짜는 아직 정확하지 않습니다.

이번 업데이트 내용은 새로운 Mindfulness 앱, 호흡수를 추적하는 수면 앱, Fitness Plus 업데이트 등 입니다. 

큰 변화는 없어 보이지만 아래의 워치OS 8 기능에서 Apple Watch에 제공되는 모든 새로운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워치OS 8 지원 장치 목록은 작년의 워치OS 7 에서 변경되지 않았으므로 Apple Watch 3 및 최신 장치에서 운영 체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워치OS 8이 적용되는 애플워치 7세대는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Contents

워치OS 8 출시일

워치OS 8 업데이트는 9 월 20 일에 시작합니다 9월 14일 이벤트 , 애플 워치 7세대와 아이폰13 라인이 확인되었습니다. 애플 워치 7세대 은 10월1일 출시 하고 10월 8일 발매 예정입니다.

따라서 10월 8일부터 기존 시계에서 워치OS 8로 업데이트하여 최신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워치OS 8 지원 기기

Apple의 공식 WWDC 2021 발표 에 따르면 워치OS 8 업데이트는 Apple Watch 3 이후 의 모든 모델과 공식적으로 호환됩니다 . 이것은 워치OS 7 호환성 목록에서 바뀌지 않았으므로 작년에 업데이트를 받았을 경우 올해의 새 소프트웨어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iOS의 다음 버전과 호환되는 iPhone이 필요하므로 워치OS 8로 업그레이드하려면 iOS 15를 실행하는 아이폰 6S 이상과 페어링해야 합니다.

워치OS 8 기능

워치OS 8 업데이트는 애플워치를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방식을 향상시키는 여러 가지 작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번에는 기념비적인 업그레이드가 나타나지 않았지만 기존 앱과 새로운 기능에 대한 삶의 질 향상이 있습니다.

워치OS 출시일 – Wallet 앱 : 디지털 ID, 이제 Apple Watch에서

Wallet 앱은 장소 및 사물과 무선으로 상호 작용하는 더 많은 방법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이 중 일부는 Apple의 보도 자료에 따라 자동차의 잠금을 해제하고(WWDC 2020에서 처음 공개되었으며 일부 차량에 제공됨) 운전석에서 시동을 거는 기능과 같은 애플워치 6 및 Ultra Wideband 기술로 제한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애플워는 집, 사무실 및 호텔용 Wallet에 더 많은 디지털 키를 추가하고 웨어러블을 사용하여 잠금을 해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아마도 가장 놀라운 사실은 참여하는 미국 주에 있는 개인이 자신의 운전 면허증 또는 주 ID를 Wallet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TSA 검문소에서는 이러한 디지털 ID를 승인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iOS Wallet 앱에 추가하기만 하면 애플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워치OS 출시일 – 새로운 Mindfulness 앱 및 수면 추적

Breathe 앱은 새로운 활동인 Reflect와 함께 새로운 Mindfulness 앱에 통합되어 사용자에게 과거 이벤트를 반영하는 다른 종류의 세션을 안내합니다. 

수면 추적은 이제 분당 호흡을 측정하는 새로운 측정항목인 호흡수를 모니터링합니다. 

또한 건강 앱에 제공되는 모든 데이터는 새로운 트렌드로 분류되어 장기간에 걸쳐 건강 지표가 어떻게 변하는지 추적합니다.

운동 앱 및 애플 피트니스 플러스

워치OS Workout 앱에 태극권과 필라테스라는 두 가지 새로운 운동 활동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두가지 운동은 요가 운동과 마찬가지로 편안한 운동입니다. 

여기에는 Apple의 보도 자료에 따라 맞춤 제작된 심박수 및 동작 알고리즘이 있습니다. 

Apple Fitness Plus 워치OS 앱에는 PIP(Picture in Picture) 지원 및 추가 필터링 옵션과 같은 새로운 기능도 있습니다. 또한 장치 간에 운동을 원활하게 전송하여 한 장치에서 운동을 일시 중지하고 다른 장치에서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진 및 인물 사진 시계 모드

사진 앱은 컬렉션을 탐색하는 새로운 방법으로 재설계되었으며, 추억과 추천 사진은 iOS 앱에서 애플 워치로 동기화됩니다. 

새로운 인물 사진 시계 모드를 사용하면 인물 모드 사진을 시계 모드로 바꾸고 크라운을 돌려 깊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애플 워치 는 또한 인물 사진에 있는 사람 뒤에 있는 시간이나 컴플리케이션을 표시하므로 해당 인물의 기능을 가리는 숫자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메시지 및 GIF 응답

또한 메시지는 크라운을 돌려 커서를 움직이거나 GIF로 검색하고 답장하는 기능과 같이 보다 세분화된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애플 워치 에서 연락처를 탐색, 편집 및 공유할 수 있도록 워치OS로 가져온 새로운 연락처 앱도 있습니다. 다른 제품의 새로운 기능에는 라이브 비디오 피드를 통해 문 앞에 누가 있는지 확인하고 인사까지 할 수 있는 홈 앱의 업그레이드인 인터콤과 같은 애플 워치 기능도 추가됩니다.

iOS의 새로운 Focus 기능은 워치OS 8에도 제공됩니다. 사용자가 아이폰에서 설정한 Focus가 무엇이든 애플 워치 로 이월되어 작업, 피트니스, 수면 또는 단순히 방해 금지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도록 알림 설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인기글

최신글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