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복 추천 (2021) / 필라테스복 브랜드 TOP7

필라테스복 추천

필라테스복 추천 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필라테스에 집중하기 위해서는 운동이 쉽고 착용감이 좋은 필라테스복이 필수적입니다. 처음 필라테스에 입문하시는 분들은 브랜드와 디자인, 가격이 여러가지가 있어서 제가 추천드립니다.

Contents

필라테스복 추천 / 레깅스 추천

운동과 일상이 가능한 가성비 좋은 필라테스복 추천 정보를 찾고 있나요?

필라테스에 집중하기 위해서는 운동이 쉽고 착용감이 좋은 필라테스복이 필수적입니다. 처음 필라테스에 입문하시는 분들은 브랜드와 디자인, 가격이 여러가지가 있어서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망설여 지는데요.

요즘은 운동뿐만 아니라 등산,캠핑,일상생활에서도 많이 활용하고 계십니다.

이글에서 필라테스를 처음 시작하시려는 분들이 궁금해 하고 중요하게 생각하는 복장과 아이템,브랜드에 관해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필라테스복 브랜드 TOP4

필라테스복 추천 룰루레몬

룰루레몬 애틀라티카(영어: Lululemon Athletica)는 1998년 캐나다 밴쿠버에서 설립된 기능성 스포츠웨어 브랜드이다. 요가 바지 및 요가복 판매 업체로 설립된 이후 온라인 스토어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460개 매장을 갖춘 브랜드로 성장했다. 현재는 요가복 뿐만 아니라 기능성 셔츠, 반바지, 바지, 라이프 스타일 의류 및 요가 악세서리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으로 판매를 확대하고 있다. 요가복의 샤넬이라고 불리우며 다양한 제품군과 뛰어난 디자인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남성 고객들을 위한 요가복도 판매중이다.

젝시믹스

젝시믹스는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허물며, 젝시우먼,젝시맨즈 상품으로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국내명품 레깅스 브랜드이다. 필라테스,요가 뿐만 아니라 등산, 일상생활에서도 널리 애용되고 있으며, Y존 이 자연스럽게 감춰지고, 허리말림 없이 쫀쫀하게 잘 잡아주며 탄성이 뛰어나다.

안다르

입는순간 느껴지는 가벼움과 상쾌함으로 일상 속에서 언제든 편하고 즐거움을 느낄수 있으며, 1만원대 부터 시작되는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부담없이 구매 가능하다. 설레는 새로운 계절에 운동과 일상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수 있다.

뮬라웨어

뮬라웨어는 스타일리쉬한 명품 피트니스웨어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스포츠 웨어 전문 브랜드이다.
스포츠를 통해 건강한 웰빙라이프를 즐기는 고객님들의 니즈에 부응하고자 런칭한 뮬라웨어는 트랜디한 디자인과 최고의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브랜드데이, 신규회원을 위한 웰컴쿠폰팩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