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PC추천 2022 ㅣ작년BEST제품ㅣ데스크톱ㅣ선택고려사항

게이밍PC추천 2022

게이밍PC추천 2022 예산에 맞는 최고의 게임 PC를 찾아보십시오. 게임용 PC는 어느때보다 빠르고 예민하게 플레이할 수 있게 해주며 진정으로 놀라운 게임 성능을 제공합니다.

결국, PC 게임에 관한 한, 경쟁적으로 게임을 하든, 취미로 하든, 성능은 최선을 다해 플레이하는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

다행히도, 사이버 먼데이에서 얻을 수 있는 모든 절감 효과는 말할 것도 없고 블랙 프라이데이 딜이 코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최고의 게임용 PC는 그 어느 때보다 저렴해질 것입니다.

따라서 가장 빠른 4K 게임용 게임 PC의 최대 성능을 원하는지, 적절한 속도와 성능으로 최신 AAA 타이틀을 1080p로 재생할 수 있는 좀 더 합리적인 가격의 사전 구축된 장치를 원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유감스럽게도 많은 옵션이 가격 대비 가치가 없는 상황에서 여러 선택의 기로에 놓여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예산에 맞는 가장 최고의 게임용 PC를 구입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노트북 카드할인, 사전예약 할인, 학생 노트북 추천, 직장인 노트북 추천 등 다양한 노트북 관련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노트북 선택이 고민되신다면 채널등록 부탁드립니다. ^^

노트북 사전 등록 알람

Contents

게이밍PC추천 2022 작년 최고의 제품

MSI MEG Aegis Ti5

Ti5의 미친 트랜스포머 에스크 섀시를 좋아하든 싫어하든 상관없이, 가공되지 않은 힘을 부정할 수 없을 것입니다.

텔 코어 i9, RTX 3080, 그리고 128GB 램을 특징으로 하는 최고의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어떤 모델을 선택하든 성능에 압도당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지 돈이 문제가 되지 않는 경우에만 선택할 수 있는 사항이고 그렇지 않다면 가장 저렴한 PC 게임으로 당분간 스크림할 준비를 하는 게 좋습니다.

에일리언웨어 오로라 라이젠 에디션 R10

CPU와 GPU 시장에서 이기기 위한 AMD의 확고한 캠페인으로, 많은 최고의 PC들이 레드 팀의 명분을 뒤집고 있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

에일리언웨어 오로라 게임용 데스크톱 PC 제품군은 R10 모델에 AMD의 강력하면서도 저렴한 CPU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게임에 관한 한 엄청난 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을 내세울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최고의 게임용 PC로, 특히 8K 해상도 게임용 RTX 3090을 내세우는 차세대 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레노버 레지옹 타워 5i

PC 게임을 처음하거나 예산을 책정하고 있는 사람들은 레노버 레지옹 타워 5i의 보급형 구성에 관심가지는 게 좋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1080p에서 가장 인기 있는 e스포츠 및 AAA 타이틀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모델에는 광선 추적 및 DLSS와 같은 최신 GPU 표준이 없습니다.

하지만 보다 강력한 사양으로 업그레이드할 준비가 되면 블랙 타워 섀시는 쉽게 열 수 있고 업그레이드가 용이합니다. 이제 막 PC 게임을 시작한다면 이보다 더 나은 옵션을 찾기 쉽지 않을 것입니다.

게이밍PC추천 2022 MSI 트라이던트 3

공간이 문제가 되거나 거실에 게임용 PC를 설치하고 싶다면 MSI 트라이던트 3/10을 고려해 볼 만합니다.

본 것 중 가장 작은 게임용 PC 중 하나일 뿐 아니라 최고의 게임용 노트북보다 훨씬 크지도 않습니다. 또한 동급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경쟁 제품보다 더 저렴합니다. 

또한, 화려한 RGB 조명과 액체 냉각이 중요하지 않고 업그레이드 가능성에 크게 신경 쓰지 않는 한, 이 PC는 최고의 게임 PC입니다.

아서 프레데터 오리온 3000

실질적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디테일에 주의를 기울이고 휴대성과 이동이 용이한 깔끔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훌륭하게 제작되었습니다. 

RGB 조명 또한 볼거리입니다. 프로스트블레이드 선풍기와 측면의 라이트 바를 통해 훨씬 더 잘 만들어졌습니다. 

내부에는 몰입감 있는 4K와 VR 게임을 통해 게이머들을 볼 수 있을 만큼 강력한 스펙을 갖춘 많은 파워도 있습니다.

예산부서는 아니지만, 미래에도 몇 년은 지속될 것입니다. 성능만큼이나 미학에 관심이 많은 게이머들에게도 매력적인 구매품입니다.

게이밍PC추천 2022 HP오맨 30L

몇 가지 심각한 하드웨어와 함께 출시될 수 있으며, 우려하는 일부 엄격한 내부 작업에도 불구하고 성능을 제공합니다.

몇 가지 RGB 영역, 공정한 가격, 우아한 디자인 등 사랑해야 할 다른 것도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사용자 지정이 가능하지만, 엄격한 제약으로 인해 많은 확장을 수행하기가 어려울 수 있으며 냉각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은 거의 없습니다.

CLX 스카랍

이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그것이 얼마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가 하는 것입니다. 예산에 따라 게임을 위한 가장 기본적인 빌드를 얻을 수도 있고 뛰어난 부품을 갖춘 최대화된 머신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보다 강력한 구성을 원하는 경우에는 비용을 더 지참할 생각을 하셔야 합니다. 게다가 관습적으로 전세계 공급 체인의 기분에 따라 움직이기 때문에 공급이 부족한 제품을 원한다면 조금 더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게이밍PC추천 2022 구입하는 방법

어떤 PC가 게임하기 가장 좋을까?

최고의 게임 PC를 찾는 데 있어, 주된 관심사는 예산과 게임 성능 사이에서 적절한 균형을 찾는 것입니다. 만약 돈이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충분히 비싼 제품을 사도 괜찮습니다.

MSI MEG Aegis Ti5와 에일리언웨어 오로라 Rzen 데이션R10은 모두 강력한 CPU를 패키징하고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몇 가지 뛰어난 사용자 지정 옵션도 있으므로 원하는 사양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예산에 신경써야 한다면 HP오맨 30L은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을 제공할 수 있는 옵션을 가지고 있어 훌륭한 선택입니다.

RTX 3060을 장착한 레노버 레전드 타워 5i도 있는데, 이것은 1080p와 1440p 게이밍으로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용 PC입니다.

새 PC를 살 때 무엇을 찾아야 할까?

게임용 PC를 만드는 것은 비싸거나 조금 번거로울 수 있지만, 뛰어난 게임용 PC는 그 어느 때보다 저렴합니다. 인텔 코멧 레이크와 AMD 라이젠 5000 칩도 가격 면에서 이전 제품보다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비용에 대해 너무 많이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도 됩니다. 예산이 어떻든,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타협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최고의 PC게임을 하든 저예산 무료 게임을 하든, 성능을 저하시키거나 매력적인 조명과 같은 중요한 기능을 까다롭게 다루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의 게임을 선택하는 것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이는 4K 게임을 통해 값비싼 데스크톱 PC나 여러분에게 원활한 1080p 게임 경험을 줄 수 있는 최고의 예산 게임 PC 중 하나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속도의 램과 빠른 스토리지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요즘은 8GB DDR4 메모리가 최소 사양이지만 가능하면 16GB로 업그레이드합니다. 

상위 타이틀은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만 나중에 언제든지 추가 드라이브를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SSD 스토리지도 많이 사용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마지막으로,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결국, 게임용 PC는 주변기기만큼만 좋으며 게임 모니터와 최고의 게임 키보드가 결합되어야만 진정한 게이밍PC의 완성이 될 것입니다.

게이밍PC추천 2022 테스트 방법

게임용 PC는 가볍게 여겨져서는 안 되는 대량 구매품입니다. 또한 이것이 우리가 테스트도 가볍게 여기지 않는 이유일 것입니다.

게임 PC 테스트는 최신 게임이나 최신 게임뿐만 아니라,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까다로운 타이틀에 이르기까지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특히 게임 성능, 냉각 효율성 등에 주목하기 위해 항상 포괄적인 작업입니다.

또한 포트 가용성, 확장성과 업그레이드 가능성, RGB 조명, 섀시가 제공하는 접근성 등과 같은 디자인도 살펴봅니다.

대부분은 게임용 PC를 게임용으로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일상적인 컴퓨터 역할도 하기 때문에, 그것이 일상적인 업무와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도 확인해야 합니다.

이후 게임 PC에 대해 배운 모든 것을 가격과 비교합니다. 성능과 기능이 해당 가격의 가치가 있는지 여부와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지 여부를 파악해야 합니다.

게이밍PC추천 2022 아마존

에일리언웨어 오로라 R103,399 달러
레노버 레지옹 타워 5i2,399 달러
아서 프레데터 오리온 30002,199 달러

인기글

최신글

게이밍PC추천 2022 을 간략하게 정리해 봤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