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샬 스피커 추천 | 엠버튼 | 스탠모어 2 | 마샬 킬번 2 | 마샬 워번 2

마샬 스피커 추천

마샬 스피커 추천 하는 이유는 브랜드 자체적으로 로큰롤의 대명사이기 때문입니다. 휴대용 기기에서 가정용 기기에 이르기까지

블루투스 스피커나 강력한 올인원과 함께 전설적이며 지구상에서 가장 훌륭한 스피커이기 때문입니다.

마샬의 앰프는 세계에서 가장 큰 밴드를 지원해왔고, 그 외 나머지 밴드들도 지원했습니다.

피트 타운센드와 식스티스의 더 후(The Who in the Sixties)가 대중화한 이 시그니처 사운드는 로커와 메탈헤드가 전 세계에 사랑받고 있습니다.

 2010년 출시된 이후로, 다양한 마샬 스피커가 있어 집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올인원 사운드 시스템에서 휴대용 플레이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범위의 마샬 스피커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어떤 걸 사야할지 옵션을 고려하고 볼륨을 누르고 마샬 스피커가 어떤 제품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죠

Contents

마샬 스피커 추천 :: 최고의 마샬 스피커

마샬 핫리스트에는 공연을 할 수 있는 진정한 휴대용 스피커인 강력한 엠버튼이 있습니다.

귀엽게 생겼지만 정말 대단합니다.

사람들은 그것의 용기있는 음악성에 경외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샬의 홈 올인원에 관해서라면 스탠모어 2보다 더 좋을 순 없고, 감질나게 하는 마샬 스타일과의 조합은 정말 멋진 구매입니다.

마지막으로, 이동이 쉽고 스타일리시하며 기내 반입 핸들이 있는 복고풍 스타일의 휴대용을 원한다면 여행에 언제든 함께할 수 있는 킬번2가 있습니다.



마샬 스피커 추천 :: 1. 엠버튼

이 놀라운 사이즈의 포켓 로켓은 세 배 크기의 스피커처럼 들립니다.

엠버튼은 휴대용 스피커로 블루투스가 장신구 Oi를 만나는 곳으로 그점은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됩니다.

0.7kg 의 겨우 한 움큼밖에 되지 않은 이 작은 기계는 엄청난 에너지를 발생시켜 플레이리스트를 강한 사운드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크기 자체는 작을지도 모르지만 사운드 스테이지가 인상적으로 넓은데, 그것은 마샬의 진정한 입체 다방향 신호 처리 덕분입니다.

그것은 2배 10W 증폭이 암시하는 것보다 더 강하게 들리게 해줍니다.

그릴 뒤편에는 50mm 풀 레인지 드라이버 두 개가 있으며, 수동식 라디에이터 두 개가 뒤를 받치는 구조입니다.

1m에서 87dB SPL을 생성하는데, 솔직히 말도 안 되는 일입니다.

배터리 수명은 20시간동안 사용이 가능하고 일반 고갈되면 빠른 20분 충전으로 적어도 5분 이상 즐길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는 v5.0입니다.

디자인은 레드 닷 디자인 우승자로 매우 잘 완성 되었습니다.

 IPX7 등급은 폭우 속에서도 당황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샬 스피커 추천 :: 2. 스탠모어 2

이 건장한 올인원 마샬은 크기, 소리, 스타일에 있어서 가장 적합한 제품입니다.

스탠모어 2는 마샬의 홈 스피커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태도와 파워가 거의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액톤 II보다 신체적으로 더 당당한 4.6kg의 무게로 질감이 있는 비닐랩, 그릴 페시아, 클래식 로고 등 모든 마샬 디자인의 특징을 갖추고 있습니다.

위쪽에는 Volume, Bass 및 Treble용 노브가 있습니다.

또한 마샬 사내에서 고품질 재생을 위해 블루투스 aptX를 제공하는 첫 번째 제품이기도 합니다.

플레이어를 하드와이어로 연결하려면 아날로그 연결 기능도 있습니다. 

앱 제어 외에도 듀얼 블루투스 페어링을 위한 멀티 호스트 기능이 있습니다.

더 큰 바디 사이즈는 보다 강력한 성능의 문을 열어줍니다.

50W는 우퍼로 직결되며 2x15W는 트위터를 지원합니다.

 그 결과 적절한 실내 충전 성능이 향상됩니다.

정말로 웅장한 사운드에 취하고 싶다면 두개의 스탠모어 II를 구입하고 스테레오 구성에 페어링하세요.

그들은 가장 시끄러운 블루투스 스피커와 경쟁하지는 않겠지만, 그들은 잘 할 것입니다.

마샬 스피커 추천 :: 3. 마샬 킬번 2

마샬 킬번 2는 파티오 BBQ를 흔들도록 설계된 고성능 휴대용 스피커 입니다.

플러시 장착 숄더 범퍼와 기타 스트랩을 통해 제작된 캐리 핸들이 돋보입니다.

완충 기준 20시간 이상의 무선 청취가 가능하며, 벽에 걸린 20분만으로 최대 3시간의 재생 시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피커가 충분히 커서(243 x 162 x 140 mm) 괜찮은 스테레오 스프레드를 제공합니다.

우퍼는 20W, 트위터는 2x8W의 증폭과 함께 36W의 증폭을 제공합니다.

Bluetooth는 최상의 무선 성능을 위해 aptX가 포함된 v5.0입니다. 

편리하게, 휴대용 장치를 하드와이어로 연결해주는 3.5mm 입력도 있습니다.

킬번 II는 IPX2 방수 등급을 가지고 있으므로 한두 번의 절개 샤워로는 위상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무게는 2.5kg 입니다.

마샬 스피커 추천 :: 4. 마샬 억스브릿지

억스브릿지는 현대판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Amazon Alexa나 Google Assistant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 제품은 데스크와 덴에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컴팩트하고 적절한 스마트 연결을 제공합니다.

스피커는 30W 디지털 앰프를 사용하지만 프레젠테이션은 단정한 모노입니다.

저음은 제한되어 있지만 미드레인지는 듣기 쉽고 충분히 풍부합니다.

핸즈온 컨트롤은 베이스고, 고음 및 볼륨에 대한 개별 컨트롤이 상단에 있습니다.

물리적 입력 연결 옵션이 업스므로 무선으로제한됩니다.

블루투스 4.2 외에도 Wi-Fi를 통해 스트리밍할 수 있으며 에어플레이 2 및 스포티파이 커넥트지원도 가능합니다.

마샬 스피커 추천 :: 5. 마샬 워번 2

최고의 스피커를 원한다면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일체형을 찾고 있다면 워번 II는 최고의 마샬 스피커입니다.

8.55kg으로 크고 무겁습니다.

대형 캐비닛 안에는 각각 50W와 2x15W 암페어로 구동되는 우퍼와 듀얼 트위터 어레이가 숨어 있습니다.

Stanmore II와 마찬가지로, 두 개의 아날로그 라인 입력과 함께 aptX가 탑재된 Bluetooth v5.0이 있습니다.

블랙, 화이트 또는 브라운으로 제공되는 이 제품은 클래식한 마샬 앰프 룩을 훌륭하게 흔들어 방을 가득 채우는 피지컬함을 갖춘 스테레오 공연을 제공합니다.

부정적인 측면으로는 스피커 자체로만 사용하기엔는 조금 비싼편입니다.

마샬 스피커 추천 :: 6. 마셜 스톡웰 2

스톡웰 II는 킬번 II의 동생격으로 유사한 디자인이지만 작은 사이즈(180 x 161 x 70mm)입니다.

단지 1.4kg 의 무게로 멋진 캐리 핸들을 갖고 있습니다.

빌드 품질이 우수하고 섀시는 스틸 메탈 그릴이 있는 실리콘 외관을 갖추고 있으며, IPX4 방수 등급입니다.

무선 재생시간은 20시간으로 20분 빠른 충전으로 6시간의 음악 재생이 가능합니다.

마샬 스피커 추천 :: 7. 마샬 터프턴

터프톤은 마샬희 휴대용 라인의 대표 모델입니다.

4.9kg의 길고 무거운 손잡이가 달린 이 핸들은 쉽게 홍보할 수 있는 제품은 아니지만, 20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IPX2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피크닉에 안성맞춤 입니다.

풀레인지 드러이버 한 쌍에 2x15W, 트위터에는 10W가 들어가는 등 강력한 증폭 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Bluetooth v5.0 외에도 35mm 라인 입력이 있습니다.

터프톤은 튼튼하고 체격이 좋고 충전 속도도 빠릅니다.

20분의 충전 시간으로 4시간의 플레이 시간을 제공할 것이고, 단지 2.5시간만에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할 것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꽤 비쌉니다.

마샬 스피커 추천 :: 8. 마셜 액톤 2

액톤 II는 마샬의 올인원 홈 스피커 중 가장 작습니다.

스마트한 기능은 없지만, 마샬룩은 볼륨 베이스 및 상단의 조절버튼과 손잡이 트리오에 의해 완성됩니다.

컴팩트한 크기에도 불구하고 내부에는 3개의 앰프 모듈이 있어 트위터(2x 15W)와 적당한 크기의 우퍼(30W)를 구동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존재감을 강하게 만들어주는 장치 중 하나입니다.

블루투스 v5.0은 표준이지만 3.5mm 아날로그 장치에 대한 라인 입력도 있습니다.

또한 마샬의 앱에서도 작동합니다.

마샬 스피커 추천 :: 최고의 마샬 스피커를 구입하는 방법

마샬 스피커를 구입 하는 경우, 크기에 상관 없이 당신은 마르크의 서명 사운드에 푹 빠지고 싶게 될 것입니다.

기타의 거친 음색, 볼륨을 정말 세게 할 때 왜곡이 있다는 느낌 등 마샬의 특징적인 소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 심지어 가장 작은 마샬 블루투스 휴대용 모델로도 세 가지를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사항

노트북을 사용할 때 휴대용 무선 스피커를 구입할 때 배터리 수명을 그 어느 때 보다 고려해야합니다.

더 긴 플레이 타입과 얼마나 빨리 충전되는지는 중요합니다.

음악 재생을 시작하기 위해 영원히 기다리고 싶지는 않을 겁니다.

많은 현대 스피커는 빠른 충전을 제공하므로 20분의 충전으로도 몇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빌드 품질도 중요합니다.

진흙이 뿌려진 주말 축제를 즐기는 동안 사용을 못 할것이라고 초조해 하고 싶지 않을 것 입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크게 적용되는거라면 먼지와 방수 등급을 꼭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스마트 기능이 마음에 든다면, 아마존 알렉사나 구글 어시스턴트가 내장된 마샬을 선택하세요.

음성으로 음악을 제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뉴스 헤드라인, 날씨, 다가오는 약속과 같은 것들을 스피커에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인기글

최신글

마샬 스피커 추천 을 간략하게 정리해 봤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