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피스 랩탑 4 후기 총 정리

서피스 랩탑 4 후기

서피스 랩탑 4 후기 는 전 세계적인 유행병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재택근무를 하고 있는 다소 이상한 시기에 필수적인 내용 입니다. 기존의 울트라북은 전통적으로 출퇴근 등 이동이 많았을 경우 빛을 발휘했습니다.

Contents

서피스 랩탑 4 후기 :: 간단 리뷰

Surface Laptop 4의 경우 운이 좋게도 잠금 기능이 영원히 지속되지는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확실히 집과 사무실 사이를 오가며 더 복잡한 작업 모델을 채택할 것입니다.

따라서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나고 강력하고 오래 지속되는 것이 핵심입니다.

그것은 전 세계적으로 높은 점유율바로 그 때 얇고 강력한 서피스 노트북 4가 빛을 발할 것입니다.

또한이 Surface Laptop은 얇고 휴대성이 뛰어나 대부분의 일상적인 작업 부하와 멋진 PixelSense 디스플레이와 지금까지 타이핑한 키보드 중 하나 덕분에 사용이 편리합니다.

다시 한번 그럴 가능성이 있는 것은 바로 우리가 사무실로 가져가는 바로 그 노트북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9월 22일 행사에서 발표될 예정인 서피스 랩탑 스튜디오의 그늘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꽤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것입니다.

999달러(파운드 999달러, AU 1,599달러)를 지불하면 라이젠 5 프로세서, 8GB RAM 및 256GB SSD가 장착된 13인치 서피스 노트북 4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가장 저렴하지는 않을 수도 있지만, 델 XPS 13과 비슷한 사양의 제품을 구입할 때와 거의 비슷하지만 라이젠 프로세서가 장착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서피스 랩탑 4는 작업하기에 아주 좋은 환경이기 때문에, 사양은 거의 부차적인 수준입니다.

특히 대부분의 작업이 워드 프로세싱과 이메일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서피스 랩탑 4 후기 총 정리 해보겠습니다. 맥북 에어 m1 후기 한눈에 보기도 확인해 보시죠.

서피스 랩탑 4 후기 :: 가격 및 가용성

서피스 랩탑 4 후기 – 가격

Surface Laptop 4는 2021년 4월 15일 999달러(파운드 999달러, AU$ 1,599)부터 출시되었습니다.

이 가격으로 AMD Ryzen 5 프로세서, 8GB RAM 및 256GB SSD로 13.5인치 구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영국에 있다면, 여러분은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영국에서는 Surface Laptop 4가 4월 27일에 출시됩니다.

15인치 모델로 바꾸고 싶다면 서피스 노트북 4의 가격이 1,299달러(£1,299, AU$2,199)입니다.

이러한 시작 구성을 통해 AMD Ryzen 7 프로세서, 8GB RAM 및 256GB SSD가 제공됩니다.

이는 엔트리 레벨에서 15인치와 13인치 Surface Laptop 4의 가장 큰 차이를 의미합니다.

AMD Ryzen 5 4680U는 6코어, 12스레드 부품이며, Ryzen 7 4980U는 8코어, 16스레드입니다.

따라서 15인치 제품은 비디오 편집과 같은 멀티스레딩 작업 부하에서 좀 더 우수할 것입니다.

다른 모든 것은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맥북 프로 14인치 후기, HP 스펙터 x360 후기 총 정리 확인해 보시죠.

서피스 랩탑 4 후기 – 가용성

15인치 노트북은 기술적으로 해상도가 더 높지만 화소 밀도는 같습니다.

어느 노트북이든 201 PPI이기 때문에 어느 쪽이든 큰 차이가 없을 것입니다.

그래도 노트북이 크면 그만큼 노트북 화면이 더 커집니다.

또한 전원이 조금 더 필요한 경우 나머지 랩톱 하드웨어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상하게도 높은 구성은 AMD 대신 Intel 하드웨어를 특징으로 합니다.

가장 강력한 Surface 랩톱은 11세대 Intel Core i7 프로세서, 32GB RAM 및 1TB SSD를 갖춘 15인치 모델이며 가격은 2,399달러(약 2,399달러, AU$3,999)입니다.

RAM이 가장 많이 필요한 워크로드가 Ryzen 7 4980U가 제공하는 추가 프로세서 성능이 필요한 워크로드와 동일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는 분명 이상한 구성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나중에 이 설정을 추가했으면 합니다.

어딘가 여행용 비디오 편집기가 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델 XPS 13 후기 총 정리 레이저 블레이드 14 후기도 같이 보시죠.

서피스 랩탑 4 후기 :: 디자인

서피스 랩탑 4 후기 – 외형

Surface Laptop은 항상 멋진 하드웨어 부품이었고, Surface Laptop 4도 예외는 아닙니다.

검토를 위해 구입한 모델은 13.5인치 서피스 노트북 4입니다.

지금까지 사용한 노트북 중 가장 가볍고 얇은 노트북 중 하나로 타이핑하기에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네 가지 색상 옵션으로 제공되며, 플래티넘 옵션도 있습니다.

플래티넘 서피스 노트북 4의 뚜껑은 플래티넘 색이며, 노트북 가운데에 크롬 마이크로소프트 로고 사각형만 표시되어 있습니다.

랩톱 하단의 모양은 비슷하지만 키보드 트레이의 색상이 약간 더 어둡습니다.

이 노트북은 두께가 0.57인치, 무게는 2.79파운드(1.3kg)에 불과해 출퇴근 시 가방에 넣고 다니기 편안합니다.

하지만 Surface Laptop 4가 너무 얇아도 여전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견고하게 느껴집니다.

뚜껑은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어서 전혀 유연성이 없습니다.

다른 터치스크린 노트북과 달리, 디스플레이가 너무 단단하게 되어 나중에 화면을 재조정하거나 다른 손으로 고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 자체만으로도 터치스크린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편리하고, 다른 노트북 제조업체들이 분명히 배울 수 있는 속임수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서피스 랩탑 4 후기 – 키보드

노트북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는 것은 키보드 데크의 편안함에 관한 것 입니다.

오늘날 서피스 노트북 시리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처럼 키보드와 트랙패드는 Alcantara 재질로 둘러싸여 멋지고 부드럽습니다.

이렇게 하면 타자를 훨씬 쉽게 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노트북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딱딱한 금속 대신 부드럽고 멋스럽습니다.

하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를 쏟거나 점심시간에 빵 부스러기가 묻는다면, 그것이 더러워지고 청소하기가 다른 것보다 조금 더 힘들 것이라는 느낌을 받습니다.

작문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Surface Laptop 4는 지금까지 사용한 것 중 최고의 노트북 키보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노트북으로 글을 쓰는 것은 전혀 힘들지 않고, 초박형 섀시에도 불구하고 많은 이동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MacBook Pro의 키보드도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아수스 TUF 대시 F15 후기 :: 성능ㅣ배터리ㅣ가격

서피스 랩탑 4 후기 – 포트

그러나 이 얇은 두께의 가장 큰 손실 중 하나는 포트의 부족입니다.

오른쪽에 있는 Surface Connect 포트, USB-C, USB-A, 헤드폰 잭이 전부입니다.

우리는 노트북에 USB-A 포트가 있다는 것을 정말 고맙게 생각합니다.

요즘은 보장되지 않는 것들이지만, 서피스 독을 위해 여분의 현금을 쓰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확장의 여지가 많지 않습니다.

서피스 랩탑 4 후기 – 디스플레이

Surface Laptop 4 디스플레이 또한 정말 멋집니다.

13.5인치 모델은 3:2 픽셀센스 디스플레이로 해상도는 2,256 x 1,504로 디스플레이 크기에 딱 맞습니다.

16:9 콘텐츠를 볼 때 검은색 막대가 두 개 나타나는 등 노트북으로 영화와 비디오를 보는 것은 좀 이상합니다.

하지만 글쓰기를 할 때 여분의 수직 공간은 환영입니다.

서피스 랩탑 4 후기 – 스피커와 베젤

키보드의 깊은 이동은 스피커가 그 아래에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훨씬 더 놀랍습니다.

적어도 포트가 아닌 눈에 보이는 구멍은 없어야 한다는 것이 마이크로소프트의 설계 정책의 일부입니다.

이것은 결코 미디어 소비 장치는 아니지만, 이 스피커들은 음악을 잘 재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Dorian Electra의 Flatant와 같은 베이스가 무거운 곡들조차도 약간 아쉬운 점이 있더라도 훌륭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노트북의 디자인을 완벽하게 유지하는 것은 큰 베젤 입니다.

5, 6년 전의 노트북 컴퓨터처럼 보여집니다.

베젤이 경험을 망치지는 않겠지만, 델 XPS 13 옆에 있는 이 노트북을 보면 좀 낡아 보일 수 있습니다.

서피스 랩탑 4 후기 :: 성능

Surface Laptop 4는 Intel Core i7-1185G7과 16GB RAM을 탑재하고 있어 어떠한 작업도 문제가 없습니다.

말 그대로 수십 개의 크롬 탭을 탑재하고, 유투브를 통해 음악을 듣고, 슬랙과 디스코드로 채팅을 할 때도 서피스 노트북 4는 전혀 느려질 기미를 보이지 않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노트북에서 이러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하지만 Surface Laptop 4는 배터리 전원을 사용하는 동안에도 속도를 줄이지 않고 이 모든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노트북이 꺼지거나 전원 케이블로 룸메이트가 걸려 넘어질 염려 없이 작업중에 소파에서 편하게 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원을 연결하면 노트북의 성능을 할 수 있습니다.

Cinebench R23에서 Surface Laptop 4는 4,998점을 획득했는데, 이는 이 프로세서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Geekbench 5에서도 Surface Laptop 4는 1,356점, 멀티코어 4,918점의 싱글 코어 점수를 받았습니다.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슈퍼 포터블 노트북을 찾고 있다면 Surface Laptop 4는 확실히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Surface Laptop 4가 확실히 게임을 위해 만들어진 것은 아니지만, 3DMark Fire Strike에서 꽤 괜찮은 5,151점을 얻었습니다.

이것은 최고의 인디 게임들 중 일부를 다룰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Cyberpunk 2077을 최대 설정으로 실행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에이서 스위프트 3 후기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피스 랩탑 4 후기 :: 배터리

마이크로소프트는 서피스 랩탑 4의 배터리 수명이 최대 19시간이라고 주장하는데, 실제로 그렇다면 엄청난 배터리 수명이 될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실제로는 11-13시간에 가깝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나무랄 데가 없습니다.

비디오 채팅에서 워드 프로세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작업 부하를 시뮬레이션하는 PCMark 10 Home Office 배터리 테스트에서 서피스 랩톱 4는 13시간 20분 동안 지속됩니다.

물론, MS가 약속한 19시간은 아니지만, 가장 긴 국제선을 제외한 모든 항공편을 통과시키기에 여전히 충분합니다.

Surface Laptop 4는 11시간 2분 동안 지속되는 비디오 재생 테스트에서 조금 더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래도 나쁘지는 않고, 서피스 랩탑4가 넷플릭스의 인기 시리즈를 꽤 오래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PCMark 8 배터리 테스트에서 Surface Laptop 3이 6시간 28분밖에 지속되지 않았다고 가정할 때 Surface Laptop 4는 세대별로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서피스 노트북 4는 Dell XPS 13보다 무려 2시간이나 더 오래 사용이 가능합니다.


노트북을 선택에 고민하시는 분이 많이 있습니다. 다양한 노트북 중에서 뭘 선택해야 할지 모르고 헤매고 있지만 정작 답은 잘 없습니다. 노트북도 연말 연초 신제품 출시 때가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노트북 카드할인, 사전예약 할인, 학생 노트북 추천, 직장인 노트북 추천 등 다양한 노트북 관련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노트북 선택이 고민되신다면 채널등록 부탁드립니다. ^^

노트북 사전 등록 알람

서피스 랩탑 4 후기 :: 소프트웨어 및 기능

Surface Laptop 4를 비롯한 서피스 장치의 가장 좋은 점은 Windows 10(윈도우 10)을 새로 설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블루웨어가 전혀 존재하지 않으므로 노트북은 매회 빠르고 잘 부팅되며, 처음 한 시간을 노트북에서 시작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하거나 제거할 필요가 없습니다.

솔직히 이 노트북은 바로 추천하기에 충분합니다.

첫 번째 Surface Laptop과 달리, 이 제품은 Windows 10 전체를 설치했으며 여기에는 S-Mode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Surface Laptop 4를 쉽게 사용자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서피스 랩탑 4 후기 :: 구매 추천

  • 당신은 작가입니다.

Surface Laptop 4는 작가들을 위해 시장에 출시된 최고의 노트북 중 하나입니다.

편안한 Alcantara 소재부터 고급 키보드까지 이 기기에서 타이핑은 쉽게 할 수 있습니다.

  • 업무용 장치를 원합니다.

Surface Laptop 4의 3:2 가로 세로 비율은 문서 및 스프레드쉬트 작업에 있어 꿈이 실현되었습니다.

이 작은 화면에서도 더 큰 수직 공간을 통해 작업 중인 내용을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 세련된 노트북을 원합니다.

Surface Laptop 4는 네 가지 색상 옵션으로 제공되며, 모두 훌륭해 보입니다.

이 노트북은 분명 동네 커피숍에서 자랑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서피스 랩탑 4 후기 :: 구매 비추천

  • 주 업무가 무거운 작업입니다.

노트북의 15인치 버전에도 U 시리즈 프로세서가 있기 때문에 많은 양의 비디오 편집이나 게임을 해야 한다면 H 시리즈 칩이 있는 것을 찾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위생을 중요시 합니다.

알칸타라 소재가 좋은 만큼, 만약 여러분이 지저분하게 먹거나 노트북에 물건을 쏟을 정도로 서툴다면 구매는 한번 더 고려해봐야 합니다.

인기글

최신글

서피스 랩탑 4 후기 를 간략하게 정리해 봤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