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2 미니 남들이 모르는 기능 알아보기

아이폰12 미니 를 공개하면서 애플은 새로운 라인업에 자기 충전 및 액세서리 솔루션을 추가하였습니다. 그래

그리고 사용자가 케이스, 충전 패드 또는 배터리 팩을 부착하고 교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MagSafe 충전기는 아이폰12 미니 에 최대 15W를 출력할 수 있으며 여전히 7.5W에서 Qi 호환 장치를 충전합니다. 

무선으로 5W로 충전되는 새로운 액세서리인 배터리 팩으로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을 때 베터리 용량의 절반 정도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아이폰12 미니

Contents

아이폰12 미니 아이폰 11과 비교

아이폰 11과 비했을 때 테두리가 약간 줄어든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아이폰12에서는 동일한 디스플레이 크기로 더 작고 가벼운 장치를 만들어 냈습니다.

아이폰11과 비교하여 2.7% 더 짧고 5.4% 더 좁고 12% 더 얇아졌습니다. 새로운 모델은 이전 모델보다 15.5% 더 가볍게 출시됐습니다.

또한 더는 전원 어댑터나 헤드폰을 함께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는 제품 포장을 줄이고 제품을 배송할 때 환경에 대한 애플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시리즈의 새로운 디자인과 색상에 관심을 가집니다.

평평한 측면은 디자인을 더욱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동시에 줍니다. 또한 사용 가능한 액세서리가 다양해졌고 제조업체에서는 호환 액세서리를 만들기 시작하기도 했습니다.

아이폰12 미니는 아래에서 자세히 최저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12 미니 기능

우리는 개선된 프로세서, 디스플레이 및 MagSafe를 갖춘 아이폰12가 바람직한 업그레이드를 추가할 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지금에서는 5G가 놀라운 기능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이 장치가 미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아이폰12 미니

아이폰12 미니 설계

애플은 장치를 감싸는 알루미늄 밴드로 유리 샌드위치 디자인을 계속했습니다. 측면은 이제 평평하며 아이패드 프로 설계와 유사 하지만, 오히려 아이폰4를 더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됐습니다.

카메라 범프는 각 카메라가 아래에 있는 별도의 범프에서 튀어나와 있는 계층화된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장치 두께를 두껍게 하지 않고도 카메라가 고품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방수 기능은 IEC 표준 60529에 따라 IP68 등급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최대 6미터에서 30분 동안 기기를 물에 담글 수 있는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셉션

애플사는 일반적으로 “표준” 만능 모델과 그 위에 하나 이상의 “프로” 모델이 포함된 여러 모델을 매년 출시합니다.

아이폰12는 인기 있는 아이폰11을 대체했지만 동일한 크기의 모델에서 더 나은 카메라 시스템으로 인해 업그레이드하여 프로 모델 자리를 잡았습니다.

애플은 2021년 1분기 중국에서 다른 어떤 분기보다 더 많은 업그레이드가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는 아이폰에서 처음으로 5G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재설계 및 5G와 결합된 더 복잡한 라인업은 애플을 사상 최고의 분기로 만들어 1,114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듀얼 렌즈 카메라 시스템

후면 카메라 설정은 아이폰11 시리즈와 유사하게 두 개의 12메가 픽셀 후면 카메라가 있습니다. 하나는 광각이고 다른 하나는 초광각입니다. 

레이아웃은 아이폰11과 동일하지만 두 렌즈 모두 조리개가 더 넓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전면 셀카 카메라를 포함한 모든 카메라에서 야간 모드가 작동합니다.

아이폰12 미니 는 스마트폰 최초로 그레이딩을 사용하여 HDR로 비디오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4K HDR로 녹화하면 제작자는 이전에 아이폰에서는 불가능했던 비디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동일한 장치에서 HDR 비디오 콘텐츠를 모두 녹화, 편집, 보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2 미니 전면 카메라

전면 카메라는 여전히 1200만 화소, f/2.2 렌즈입니다. Face ID에 사용된 시스템은 이전 세대와 변함이 없습니다.

전면 카메라는 고급 보케 및 깊이 제어 기능이 있는 인물 모드, 인물 사진 조명, 4K 비디오 녹화, 1080p HD 비디오 녹화 및 차세대 스마트 HDR을 제공합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전면 카메라는 이제 야간 모드와 Deep Fusion 계산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12 미니

아이폰12 미니 5G 무선 기능

5G는 스트리밍, 게임 및 워크플로에 새로운 수준의 성능을 제공할 것입니다. 모든 새로운 아이폰12 모델은 미국에서는 두 가지 버전의 5G를 지원하며 전 세계적으로는 6GHz 미만입니다.

5G 초광대역은 이상적인 조건에서 4Gbps 다운로드 및 200Mbps 업로드를 제공합니다. 

네트워크는 올해 말까지 60개 도시에 도달할 것입니다. 표준 5G 네트워크도 출시되어 출시 시 사용자에게 널리 사용 가능한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디스플레이

아이폰12 미니 디스플레이는 2백만 대 1의 명암비와 더 나은 HDR 및 트루 블랙을 구현합니다. 460ppi로 제공되며 최대 1200니트의 HDR 콘텐츠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세라믹 실드가 있어 떨어뜨렸을 때 내구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유리를 강화하는 데 사용되는 온도 결정화 공정은 이전 모델에 비해 낙하 방지 기능을 최대 4배 향상시킵니다.

6.1인치 디스플레이 크기는 기본 모델에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평면 베젤과 개선된 디자인으로 인해 화면 대 본체 비율이 향상되었습니다.

아이폰12 미니 A14 바이오닉

다른 제조사의 스마트폰 칩보다 50% 더 빠른 CPU와 GPU가 특징이며 118억 개 이상의 트랜지스터가 있습니다. 

벤치마크에 따르면 A14는 단일 코어 및 다중 코어 성능에서 A13보다 약 20% 향상되었습니다.

A13 보다 최대 80% 더 빠른 16코어 프로세서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는 초당 11조 이상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맥세이프

MagSafe를 활용하고자 하는 유저는 명시적으로 기술용으로 제작된 케이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더 두껍고 더 많은 보호 케이스는 충전 신호를 통과하기 위해 자체 마그네틱 부착물이 필요합니다.

결론

우리는 5G가 4G에 비해 개선된 것이지만 아이폰12 미니자체를 정당화할 수는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5G 안테나가 밀집된 지역에 거주하는 사용자는 더 빠른 속도를 활용할 수 있지만, 일상적인 사용에서는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합니다.

환상적인 색상의 멋진 새 디자인에 에지 투 에지 OLED 디스플레이로 더 가볍고 더 작고 더 얇은 디자인에 대한 관심과 애정은 꾸준히 쏟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떤 사람은 색상이 차분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모던한 클래식한 애플의 분위기를 잘 살렸다고 판단되는 아이폰 시리즈라고 생각합니다.

애플제품 사전예약 알림

애플 제품 사전예약 알림

인기글

최신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