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 자동차보험 콜센터 상담원연결 내선번호 | 사고접수 실비청구방법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 자동차보험 콜센터 상담원연결 내선번호 | 사고접수 실비청구방법 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는 자동차보험, 운전자보험, 어린이보험, 주택화재보험 등 다양한 보험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화, 인터넷, 모바일 등 다양한 채널로 상담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콜센터 상담원 연결 내선번호, 사고접수 및 실비청구 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Contents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해상 고객센터의 대표 전화번호는 1588-5656입니다.

해외에서는 82-2-732-5656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기타 ARS 

  • 이용가능시간: 평일 09:00~18:00 
  • 고장/사고접수: 365일 24시간 (고장/사고접수는 하이카다이렉트 고객센터 및 장애인 전용 콜센터에서만 가능합니다.) 
  •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운전자보험 가입상담: 하이카다이렉트 고객센터1577-1001 
  • 인터넷, 모바일, 앱 이용 관련 문의:인터넷 콜센터02-2116-1004 
  • 보험계약대출 이용 및 관련 문의: 대출상담 콜센터1588-5655 
  • 보험계약대출 이용 및 담보대출, 신용대출 관련 문의: 대출전담 콜센터1668-5655 
  • 홈쇼핑, TM, 인터넷으로 보험 가입 후 계약조회, 사고접수:전략채널전담 콜센터1577-5659 
  • 방카슈랑스 관련 상담, 서비스 이용 문의: 방카슈랑스 콜센터1588-5658 
  • 교차판매 관련 상담: 교차판매지원 콜센터1577-5658 
  • 친절하고 사려깊은 전문상담사와 마음 편하게 상담: 장애인 전용 콜센터 02-2116-1060 
  • 어린이보험 전문가에게 가입 상담 및 어린이보험 관련 문의: 어린이보험 전용 콜센터1688-0055 

?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콜센터 상담원연결 내선번호

현대해상 고객센터의 대표 전화번호 1588-5656로 전화하시면 보이는 ARS나 음성 ARS를 통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상담원과 직접 연결되고 싶으시다면 0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하지만 상담원과 연결되기 위해서는 일부 메뉴에서는 내선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들을 위해 현대해상 고객센터의 콜센터 상담원연결 내선번호를 정리해봤습니다. 

음성 ARS

  • 평일(09:00~18:00) 
  1. 고장출동내용 
  2. 사고접수내용 
  3. 보험금청구내용 
  4. 장기보험관리내용 
  5. 자동차보험관리내용 
  6. 가입상담내용 
  7. 대출/퇴직연금/펀드내용
  8. 증권 및 증명서 발급내용 
  9. 불편사항내용
  • 심야/토·일/공휴일 
  1. 고장출동내용
  2. 사고접수내용
  3. 단기운전자확대 특약내용
  4. 가입상담내용 
  5. 보험계약대출내용
  6. 증권 및 증명서 발급내용

음성 ARS 이용시간 

서비스 내용 이용가능 시간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자동차 사고접수 
증명서 팩스 발송 
24시간 (주말/공휴일 포함) 
계약 변경/해지접수 평일 09:00 ~ 16:20 (지급마감 16:30) 
질병/상해 사고접수 및 보험금 청구 
보험신규가입 문의 
불편사항 접수 
기타 상담 
평일 09:00 ~ 18:00 
보험계약대출 신청 
보험료 납부 
평일 09:00 ~ 18:00 
보험계약대출 ARS 신청 24시간 (주말/공휴일 포함) 
ARS 단기운전자 확대 특약 가입 24시간 (주말/공휴일 포함) 

보이는 ARS

  • 평일(09:00~18:00), 심야/토·일/공휴일 
  1. 자동차 고장출동내용
  2. 자동차 사고접수내용
  3. 질병/상해 보험금청구내용
  4. 계약조회, 변경, 해지 및 장기 환급금 신청내용
  5. 장기 보험료 납부내용
  6. 단기운전자 확대 특약 가입내용
  7. 보험 신규가입 상담내용열
  8. 대출 신청 및 상환내용
  9. 증권 및 증명서 발급 

보이는 ARS 이용시간

서비스 내용이용가능 시간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자동차 사고접수
질병, 상해 보험금 청구
어린이보험 자녀 등록
단기운전자 확대 특약 가입
보험계약 대출 및 상환
증권 및 증명서 발급
가상계좌 부여/조회
즉시이체
자동이체계좌 또는 자동이체일 변경
신용카드 납부 등록/변경
24시간 (주말/공휴일 포함)
계약 변경/해지접수평일 09:00 ~ 16:20 (지급마감 16:30)
보험신규가입 문의평일 09:00 ~ 18:0

?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 사고접수 실비청구방법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제 현대해상 고객센터에서 사고접수 및 실비청구를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 사고접수 방법

현대해상에서는 자동차보험이나 운전자보험을 가입하신 고객님께서 차량의 고장이나 사고가 발생한 경우 24시간 365일 동안 고장출동이나 사고접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장출동 서비스는 차량의 고장이나 파손으로 인해 주행이 불가능한 경우에 이용하실 수 있으며, 사고접수 서비스는 차량의 사고로 인해 손해배상이나 보험금청구가 필요한 경우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장출동이나 사고접수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1588-5656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위치추적 동의를 하시면 현재 위치를 파악하여 빠르게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며, 위치추적 미동의 또는 고속도로나 자동차 전용도로인 경우에는 상담원과 통화하여 정확한 위치와 상황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또한 사고접수는 현대해상 홈페이지나 앱에서도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나 앱에 접속하신 후에 ‘사고접수’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런 다음 사고의 종류와 발생 시간, 장소, 차량 정보 등을 입력하시고 사진이나 영상 등의 증거자료를 첨부하시면 됩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 실비청구 방법

실비청구는 현대해상 홈페이지나 앱에서도 할 수 있지만, 보다 빠르고 편리한 방법은 실비청구앱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실비청구앱은 스마트폰에 설치할 수 있는 앱으로, 사고접수와 동일한 정보를 입력하고 영수증이나 진료소견서 등의 증빙자료를 촬영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사고접수가 완료되면 실비청구를 위한 서류를 준비하여 보험회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서류는 우편, 팩스, 이메일 등으로 제출할 수 있으며, 제출할 서류의 종류와 내용은 보험상품의 종류와 사고의 성격에 따라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해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결론 – 현대해상 고객센터

현대해상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혹시 현대해상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신 분들은 어떤 경험을 하셨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현대해상 고객센터를 이용할 때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저는 작년에 현대해상 자동차보험에 가입했습니다. 그런데 올해 초에 운전 중에 뒷차와 접촉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다행히 큰 부상은 없었지만 차량에는 큰 흠집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저는 바로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하여 사고접수를 했습니다. 상담원과 연결되기까지 조금 기다렸지만, 상담원은 친절하게 저의 사고 상황을 듣고 필요한 정보를 안내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홈페이지에서 사진과 영상 등의 증거자료를 첨부하여 사고접수를 완료했습니다. 그러자 바로 보험사에서 저에게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 절차를 안내해주었습니다. 

저는 실비청구앱을 사용하여 영수증과 진료소견서 등의 증빙자료를 촬영하여 청구했습니다. 그러자 몇 일 후에 보험금이 입금되었습니다. 

저는 현대해상 고객센터의 서비스에 매우 만족합니다. 저의 사고가 빠르게 처리되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만약 다른 분들도 현대해상 자동차보험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꼭 한번 이용해보세요! 

이상으로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 자동차보험 콜센터 상담원연결 내선번호 | 사고접수 실비청구방법 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화재보험 고객센터 인기글

자주 하는 질문 FAQ

 
     

Q1.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엇입니까?

     
                    

A1 :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656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Q2. 현대해상 고객센터 상담원과 연결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A2 : 현대해상 고객센터 상담원과 연결되기 위해서는 메뉴 번호, 내선번호, 음성인식 등의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Q3. 현대해상 고객센터에서 사고접수와 실비청구를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A3 : 현대해상 고객센터에서 사고접수와 실비청구를 할 수 있는 방법은 홈페이지나 앱에서 사고접수를 하고, 실비청구앱을 사용하여 증빙자료를 촬영하여 청구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인기글

최신글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 자동차보험 콜센터 상담원연결 내선번호 | 사고접수 실비청구방법 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