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스위프트 3 후기 :: 성능ㅣ배터리ㅣ가격

에이서 스위프트 3 후기

에이서 스위프트 3 후기 를 집중해야 하는 이유는 대중에게 훌륭한 울트라 북으로 접근 가능한 가격, 얇고 가벼운 디자인 및 꽤 괜찮은 베터리 수명에 구매를 고려할만한 노트북으로 발전했기 때문입니다.

저가 기계일 수도 있지만 에이서 스위프트 3(2020)는 가격대에서 다른 노트북보다 성능이 뛰어납니다.

대부분의 값싼 노트북은 거의 통과할 수 없는 컴퓨터 환경을 제공하지만, 스위프트 라인은 기계 하나에 저렴한 가격표가 붙었다고 해서 그것 역시 견고한 컴퓨터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또한 견고한 울트라북을 만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저가 노트북은 더 비싼 형제 노트북보다 더 많은 제약을 받고 있으며 에이서 스위프트 3(2020)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약하게 들리고 아래를 향한 스피커와 같은 전작의 결점들을 물려받았습니다.

그러나 가격 조정 없이 성능과 배터리 수명을 업데이트함으로써 이전 제품보다 개선되었습니다.

Swift 3는 Dell XPS 13은 아닐 수도 있지만, 저렴한 가격에 상당히 근접할 수 있습니다.

울트라북 폼팩터를 환상적인 가치로 원한다면, 특히 한정된 예산에 있다면, 에이서 스위프트 3 (2020)가 훌륭한 선택입니다.

서피스 랩탑 4 후기 총 정리 해보겠습니다. 맥북 에어 m1 후기 한눈에 보기도 확인해 보시죠.

Contents

에이서 스위프트 3 후기 :: 간단 리뷰

검토한 14인치 Acer Swift 3(2020) 모델은 699달러(약 565파운드, AU$1070) 모델로, 10세대 Intel Core i5-1035G1 프로세서, 8GB DDR4 RAM, 통합 Intel UHD 그래픽 및 512GB M.2 PCIe SSD를 갖추고 있습니다.

  • CPU: Intel Core i5-1035G1(쿼드 코어, 6MB Intel 스마트 캐시, 최대 3.6)GHz)
  • 그래픽: 인텔 UHD 그래픽스
  • 메모리: 8GB DDR4(2,667MHz)
  • 디스플레이: 14″ FHD 1080p IPS
  • 스토리지: 512GB M.2 PCIe NVMe SSD
  • 포트: 1 x USB 2.0, 1 x USB 3.0, USB-C(Thunderbolt 3), HDMI
  • 연결: IEEE 802.11 a/b/g/n/ac/ax | Bluetooth 5.0
  • 카메라: 720p
  • 중량: 2.7lbs(1.2kg)
  • 크기: 12.6 x 8.5 x 0.6인치(32 x 21.59 x 1.5cm W x H x D)

가장 저렴한 스위프트 3 구성은 499달러(약 405파운드, 765달러)에 판매되며 AMD 라이젠 5 3500, 4GB DDR4 RAM, AMD 라데온 베가 8 그래픽을 갖추고 있습니다.

799달러(약 645달러, AU$1220) 버전의 Acer Swift 3는 10세대 Intel Core i5-1035G4 CPU, 8GB DDR4 SDRAM, M.2 PCIe 512GB SSD와 함께 제공됩니다.

맥북 프로 14인치 후기, HP 스펙터 x360 후기 총 정리 확인해 보시죠.

에이서 스위프트 3 후기 :: 디자인

에이서는 올해의 에이서 스위프트 3로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이어갔습니다.

애플 맥북 에어에서 확실히 힌트를 얻은 이 얇고 가벼운 알루미늄 섀시는 이전의 에이서 스위프트3 모델에 정통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친숙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면에 광택이 나는 Acer 로고가 있는 무광택 실버 마감은 노트북만큼 화려하며, 일부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바로 그들이 원하는 것입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여러분은 개성을 스스로 공급해야 할 것입니다.

Swift 3는 12.6 x 8.5 x 0.6인치, 무게는 2.7파운드이며, 이 장치는 휘청거림 없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휴대성이 좋습니다.

3.5피트 높이의 책상에서 작동 중인 노트북을 단단한 나무 바닥에 내려놓고 볼트를 쳐서 노트북의 외관이나 내부에는 눈에 보이거나 눈에 띄는 손상을 남기지 않았습니다.

어떤 식으로든 당신 자신의 기계로 작동하기 위한 테스트로 추천되는 것은 아니지만, 에이서 스위프트 3가 실제 세계에서 살아남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좋은 일이었습니다.

열어보니 아일랜드 스타일의 키보드는 응답성이 뛰어난 키클릿 키와 Windows Hello 지원 지문 스캐너를 갖추고 있습니다.

델 XPS 13 후기 총 정리 레이저 블레이드 14 후기도 같이 보시죠.

에이서 스위프트 3 후기 :: 키보드ㅣ트랙패드

키보드가 약간 비좁다고 생각되는 사람도 있지만, 키가 크기가 큰 노트북에 비해 간격이 잘 잡혀 있고 검은색 키에는 부드러운 흰색 LED가 백라이트로 되어 있어 시야가 더 좋습니다.

트랙패드는 크기가 적당하고 일상적이고 일반적인 사용 중에 잘 반응합니다. 

스텔라리스와 문명 VI의 몇 번의 PC 게임 세션에서도 잘 작동했지만 그 이상은 별도의 마우스나 게임패드가 필요할 것입니다.

포트의 경우 Acer는 2020년식 Swift 3에 USB 2.0, USB 3.0 및 USB-C Thunderbolt 3 포트를 탑재하여 HDMI 포트 및 헤드폰/마이크 잭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SD 카드 리더나 광학 드라이브는 없지만, 요즘 울트라북의 전형적인 모델입니다.

Swift 3는 시장에서 가장 선명하지는 않지만 대부분의 용도로는 충분한 14인치 풀HD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몇 시간의 HD 스트리밍 영화들은 가장 직접적인 햇빛을 제외하고도 충분히 밝아 보였습니다.

디스플레이의 색 프로필이 반드시 눈에 띄는 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현대의 1080p 디스플레이의 기준에 맞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옆면과 윗면에 있는 베젤이 현재로서는 가장 얇지는 않지만, 가장 두껍지도 않습니다.

에이서 스위프트 3 후기 :: 디스플레이ㅣ마이크ㅣ웹캠

전체 스크린 면적은 노트북의 전체 크기에 적합하게 느껴지기 때문에 14인치 디스플레이보다 물건이 더 비좁다는 느낌을 결코 받지 못합니다.

실제로 크롬이나 마이크로소프트 워드의 가로 스크롤을 최소화하면 두 개의 응용 프로그램 창을 나란히 열 수 있었습니다.

웹캠과 내장 마이크에 관해서는, 비록 평범하지만, 둘 다 기능적입니다.

트위치 스트리밍, 전문 유튜브 방송, 또는 그 어떤 것에도 충분하지 않지만, 그것들은 줌을 통한 원격 회의나 업무 목적으로는 그 이상입니다.

에이서 스위프트 3 후기 :: 성능

Acer Swift 3를 CPU, GPU 및 배터리에 대한 일련의 벤치마크 테스트를 실행한 후 지낸 해 모델에 비해 개선이 일어났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비디오 재생과 일반적인 사용에 관해서는 에이서 스위프트 3에 대해 불평할 것이 거의 없습니다.

24개의 탭이 열려 있는 것으로 악명 높은 구글 크롬을 실행하는 것은 Swift 3에 의해 부드럽게 처리되었습니다.

한 탭이 유데미 코스를 통해 재생되고 있고 다른 탭이 활성화된 슬랙 채널을 가지고 있을 때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이 시스템은 광고 부담이 큰 여러 탭을 실행하려고 할 때 다소 어려움을 겪는 것처럼 보였지만, 대부분의 시스템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실제로 이는 단일 Acer 노트북에 국한된 시스템보다 사회적 문제에 더 가깝습니다.

에이서 스위프트 3 2020은 스팀을 통해 약간의 가벼운 게임도 문제 없이 처리했고 스텔라리스 게임의 중반을 통과하는 탄탄한 프레임률을 유지했습니다.

하지만 최종 게임 위기가 닥쳤을 때 인텔 UHD 그래픽 GPU는 레이저를 쏘는 수십 척의 거대한 배와 구축함을 엮어 200대 이상의 콜벳과 구축함을 추적하려 하고 있습니다.

퓨전 토르페도, 팬이 들어오면 반응성이 눈에 띄게 떨어질 것입니다.

한편, Swift 3는 8GB 램을 갖춘 시스템치고는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을 꽤 잘 수행했습니다.

포토샵을 로드하고 열 개 정도의 열린 파일로 기본적인 사진 편집을 하는 것은 끊기 없이 매우 부드러웠습니다.

아수스 TUF 대시 F15 후기 :: 성능ㅣ배터리ㅣ가격

에이서 스위프트 3 후기 :: 배터리 성능

작년 에이서 스위프트 3에 비해 가장 크게 개선된 것은 배터리 부분 이었습니다.

1080p 비디오를 재생하는 배터리 수명 테스트는 이전 모델인 Swift 3와 거의 동일한 7시간 6분 동안 실행되었습니다.

하지만 PC Mark 10 배터리 테스트에서는 Swift 3가 균형 잡힌 전원 프로필과 함께 성능 모드에서 6시간 12분 동안 실행되었으며 적당한 배터리 절약 모드와 균형 잡힌 전원 프로필에서 8시간 내내 실행되었습니다.

스위프트 3는 발열 성능 면에서 편안히 작동하며, 압력에도 불구하고 전혀 눈에 띄게 발열이 생기지 않으며 노트북의 팬은 효과적이고 조용하면서도 모든 것을 능동적으로 냉각시킵니다.

노트북의 가장 뜨거운 부분은 배터리 옆에 있는 기계 뒷면에 있기 때문에, 침대에 앉아 노트북을 다리에 올려놓고 게임을 하거나 비디오를 편집하는 동안 열이 축적되는 것을 발견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하는 것처럼 불편하게 “뜨게”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에이서 스위프트 3 후기 – 스피커

불행히도 스위프트 3는 스피커가 부족합니다.

노트북에서 나오는 오디오는 거의 보급형 없이 얇아서 모든 것이 다소 평평하게 들립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하거나 보고서를 타이핑할 때 Spotify나 YouTube를 듣는 것은 괜찮지만, 최대 볼륨에서는 한두 개 떨어진 방에서 거의 들리지 않습니다.

스위프트 3가 평평한 탁자 위에 앉았을 때 그것을 덮기 위해 방해물이나 식탁보가 없다고 가정하는 것입니다.

아래를 향한 스피커로 Swift 3를 침대에 놔두면 소리가 크게 들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노트북에서 반복되는 문제였고 에이서 스위프트 3도 다르지 않지만, 지금쯤 해결되었어야 할 문제였습니다.

에이서 스위프트 3 후기 :: 구매 추천

  • 경제적인 울트라북을 원합니다.

울트라북은 항상 프리미엄 노트북에 가까웠지만, 에이서 스위프트 3는 품질 좋은 울트라북을 보다 광범위하고 예산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점에서는 확실히 성공했습니다.

  • 휴대성이 뛰어난 노트북을 찾고 있습니다.

Acer Swift 3의 컴팩트한 치수와 가벼운 무게는 현재 가장 휴대성이 좋은 노트북 중 하나로, 캠퍼스를 왔다갔다 하는 학생이나 이동 중인 프리랜서 전문가에게 안성맞춤입니다.

  • 노트북에서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찾고 있습니다.

맥북 에어만큼 세련되지는 않았지만, 여러분이 너무 가까이 보지 않는다면 에이서 스위프트 3가 하나로 오해될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에이서 스위프트 3 후기 :: 구매 비추천

  • 게이밍 노트북

우리는 기술에 관한 한 항상 모든 것을 원하지만, 에이서 스위프트 3가 무엇인지 아는 것은 중요합니다.

e-스포츠용 노트북을 찾고 계신다면 이 제품이 아닙니다.

  • 음악 감상

서비스 가능한 스피커를 피할 수가 없습니다.

 Swift 3를 활발하게 작업하는 동안 여러분이 필요한 할 말은 듣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하루 종일 집안 청소를 할 것이라면, 그 대안이 알람 시계 라디오가 아니라면, 이것이 스테레오를 위한 여러분의 최후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아수스 TUF 대시 F15 후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글

최신글

에이서 스위프트 3 후기 를 간략하게 정리해 봤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