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6 출시일 그리고 GTA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GTA 6 출시일
GTA 6 출시일

GTA 6 출시일 에 대한 소식은 2013년에 출시된 GTA5 시리즈 이후 많은 것이 변했고 PS5와 Xbox 시리즈 X와 S로 구성된 새로운 세대의 콘솔이 마침내 출시되면서 록스타의 가장 유명한 시리즈의 게임이 나올것이라는 소문에 힘을 실어 줍니다.

GTA 6 출시일

GTA 6 출시일에 대한 소문은 약간의 백그라운드가 있어야 신뢰가 높아집니다.

2013년 GTA5를 출시하는 동안 록 스타는 즉시 속편 개발에 모든 신경을 쏟을 수 없었습니다.

분명히 GTA6 에 대한 작업을 2014년에 시작했으나 그와 동시에 PC, PS4, Xbox One 버전의 GTA 5와 PC와 구글 스타디아 버전의 Red Dead Redemption 2를 개발해야 했습니다.

들려오는 소문

이것이 유출된 소문에 적용되는 논리입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개발 중에 GTA6와 접촉한 적이 있는 플레이테스터로부터 소문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아직 검증되지 않은 그 출처는 록스타가 2021년 출시일을 목표로 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2021년이 된 지금, 우리는 그것에 대해 크게 확신하지는 못합니다.

록스타가 1년 안에 이 게임을 발표하고 출시한다는 것은 그리 흔하지 않은 일이며, 우리는 아직까진 공식적인 소식을 듣진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근의 소문들은 개발자가 올린 몇몇 이상한 예술품과 유튜브 채널에 숨어있는 개인적인 비디오 덕분입니다.

2021년 후반의 티저 발표가 임박했을 수 있다는 것을 추측할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락스타의 상표권 지연을 고려하여 2022년에 이 게임이 완전히 출시 될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록스타 노스의 2020년 영국 세면 감면 청구서를 확인해보면 또 다른 핵심 정보들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GTA나 Red Dead Redemption 2와 같은 게임을 영국의 세금 제도에 포함되는 “영국의 문화”라고 부를 수 있는지에 대해 약간의 논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록스타의 회계는 최근 몇 년간 꾸준한 세금 경감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조세 감시청의 지적대로 지속적인 발전을 시사하는 것으로 일각에서는 GTA6가 진행 중임을 시사하는 의미로 보여지기도 합니다.

세금 청구가 전적으로 일반적이고 어떤 프랜차이즈도 언급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이 뭔가 꾸미고 있다는것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여기 또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Grand Theft Auto 시리즈를 출판하는 2K는 최근 재정 계획을 업데이트하여 2023년에 마케팅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당분간은 휴무입니다.

사실 그건은 2021년과 2022년에 계획했던 것의 두 배를 지출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는 2023년에 차세대 GTA게임을 마케팅할 것이라는 추측에 불을 지폈고, 이 게임에 많은 돈을 투자할 것이라는 추측을 불러일으켰습니다.

GTA 6 출시일 :: 개발 단계

또한 코타쿠에 있는 제이슨 슈라이어(Jason Schreier)의 보고서에 소문에 화력을 더했습니다.

그가 전에 겪었던 록스타의 작업 문화를 살펴봤던 것처럼 말입니다.

이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이 보고서는 그의 소식통에 따르면 차기 그랜드 테프트 오토가 실제로 개발 중에 있지만 개발 초기 단계에 머물러 있다고 합니다.

최근 열성 팬들은 록스타가 현재 생방송이 아닌 뉴스 섹션에 새로운 블로그 게시물을 추가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이것이 그 블로그에서 어떠한 공지내용이 게시될 예정이란 것을 의미하는 것이길 희망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자본이 터무니 없이 난관적이긴 하지만, 이 단계에서 희망을 부풀리는 것에 대해 누구도 비난할 수 없습니다.

이 모든 상황은 대략적으로 같은 그림으로 그려지고 있습니다.

다음 GTA는 분명 진행중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곧 출시 할 것이라는 희망을 너무 많이 가져서는 안될 것 같습니다.

GTA 6 출시일 :: 플랫폼

아마도 GTA 6에 대한 첫 번째 대규모 유출에 포함된 또 다른 주요 세부 사항은 GTA가 출시할 플랫폼에 관한 것일 겁니다.

분명히 GTA 5는 PS3와 Xbox 360으로 출시되는 콘솔 세대 끝에 나왔고 그 후 다음 세트의 콘솔에서는 더 나은 성능과 그래픽으로 다시 출시 되었습니다.

하지만 GTA6에서는 그런 패턴이 반복되지 않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 유출 소식은 이 게임이 플레이스테이션 5와 마이크로소프트의 Xbox 시리즈 X와 S에 독점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이러한 콘솔이 출시 후 최소 2년 동안 출시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이는 전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일입니다.

하지만, Red Dead Redemption 2가 수년 전 GTA 5보다 PC 플레이어들에게 출시되는 데 훨씬 적은 시간이 걸렸다는 것을 고려해봐야 합니다.

GTA6도 출시 후 1년 안에 PC 에 진출하지 못한다면 약간 놀랄 것 입니다.

GTA 6 출시일 :: 게임플레이

새로운 GTA 게임에 대한 세부 사항을 기다리는 것은 일반적으로 한 가지 주요 투기 분야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은 어디에 설정 될 것인지 캐릭터와 줄거리는 흥미로운 세부 사항의 대상입니다.

GTA의 설정에는 록스타가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선택처럼 느껴지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리버티 시티든 로스 산토스든 다른 대도시 지역이든 간에 선수들이 폭동을 일으킬 운동장은 경기를 둘러싼 큰 궁금증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이곳은 추측이 집중되어 있는곳으로 , GAT온라인 참가자들은 GTA6가 많은 사랑을 것입니다.

또한 네온에 젖은 마이애미 대안인 바이스 시티에서 개최될 것이라고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GTA Online의 레이싱 DLC인 Open Wheels에는 멕시코의 한 부분뿐만 아니라 마이애미까지 포함하는 맵의 윤곽과 이상하게 닮은 레이싱 서킷이 있습니다.

윤곽은 그림에서 보듯이 꽤 선명해 보이지만, 분명히 록스타는 이 단계에서 자신의 조언을 지키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GTA는 노트북에서도 가능합니다.

유출 그리고 조금 더 자세한 내용 추가

보도에 따르면 그것은 불만을 품은 전 록스타 직원의 친구를 통해 나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만약 그 정보가 믿어진다면, 게임은 플로리다를 배경으로 할 것이고, 부시티를 포함한 3개 도시를 포함하는 GTA 5와 Red Dead Redemption 2를 합친 것보다 더 큰 맵을 갖게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들은 GTA 5의 세 명의 주인공을 추가하면서 네명의 다른 주인공들을 통제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 다른 맵 유출은 팬들이 케네디 우주 센터의 레이아웃에 근거할 수 있다고 추측하는 센션과 함께 전체 맵의 더 많은 부분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러나 평상시처럼 이것을 믿을만한 진짜 정보라고 검증할 만한 것은 많지 않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맵이 어떻게 생겼을지에 대한 개념을 만들기 위해 유출된 다양한 이미지들을 모아 놓은 Reddit 포스터에서 나옵니다.

그것은 넓고 거대한 바다를 특징으로 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진짜가 될지에 대해 회의적인 반응입니다.

만약 록스타가 이 시리즈를 매우 새로운 항해 방향으로 가져가지 않는다면 말입니다.

이 정보는 과거에 정확한 주장을 한 오랜 누설자인 톰 헨더슨 (Tom Henderson)에 대한 것입니다.

리버티 시티 (GTA III), 샌 안드레아스 (GTA: 샌 안드레아스, 나치), 그리고 중서부 지역이 다른 구역에서 특징 지을 수 있다는 다른 예상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이 소니와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하드웨어가 할 수 있는 것의 경계를 넓힐 것으로 기대합니다.

게임 세계가 GTA 5의 맵보다 더 크고 더 상세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지만, 그것이 확실히 요즘의 트렌드인 것처럼 보입니다.

GTA 6 출시일 :: 스토리

지금까지 각 GTA 게임의 주요 이야기는 원칙적으로 범죄를 포함했지만 정확한 맛은 항상 변화를 위해 달려 있습니다.

GTA 6의 내러티브에 관한 중요한 정보는 록스타의 공동 창립자인 댄 하우저(Dan Houser)가 2020년 3월 스튜디오를 떠났다는 것입니다.

즉, 스튜디오의 주요 미술 제작가와 작가 중 한 명이 떠났으며, 그의 동생 샘과 함께 처음부터 시리즈의 분위기를형성 했습니다

한편으로 경기 타이밍을 고려해 볼 때, 댄 하우저가 떠나기 전에 대본과 이야기에 확실한 적용과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만약 그가 밖으로 나가는 길이었다면, 그가 거의 관여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GTA 6의 목소리를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그것은 하우저가 떠난 후 2021년 11월에 그 이야기가 다시 시작되었다는 보도에 의해 지적된 것입니다.

그것이 어떻게 나타날지 정확히 추측하기는 어렵지만, 록스타에게는 확실히 흥미로운 발전입니다.

또 다른 소문의 시작

2017년 록스타가 출원한 오래된 특허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록스타가 젠트리페이션과 자본주의의 기승을 부리는 이야기를 하려고 할 수 있다는 것은 확실히 믿을 만한 것 처럼 들립니다.

이야기 속 플레이어들의 행동에 반응하여 변화하는 도시는 꽤 설득력 있는 아이디어 입니다.

그 게임의 이야기에 대한 가장 최근 소식은 게임의 시간 설정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이 부도시로 돌아갈 수 있다고 추측하고 있기 때문에, 이 게임이 1980년대에 다시 설정될 것인지에 대한 의문을 품고 왔습니다.

하지만 다작 리커인 톰 헨더슨에 따르면 그것은 GTA V와 같은 현대판 타이틀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헨더슨은 과거에 꽤 많이 정확한 정보를 말했다는 것이 입증되었으므로, 확실히 흥미로운 발전입니다.

새로운 정보가 나오거나 실제 발표가 있을 때 이 라운딩에 더 많은 세부 정보를 추가할 예정이므로 계속해서 다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글

최신글

GTA 6 출시일 을 간략하게 정리해 봤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