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신청방법 조건 후기 금리 근저당설정 한도 신용등급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신청방법 조건 후기 금리 근저당설정 한도 신용등급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본 대출이 있는 분이나 저신용자도 본인 소유의 차량 또는 공동 소유의 차량으로 추가자금이나 생활자금을 위한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은 모바일로 신청할 경우, 전화 및 인터넷으로 신청할 때보다 더 저렴한 금리로 이용 가능합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Contents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신청방법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은 현재 보유중인 자동차를 담보로 하여 대출이 가능하며, 개인신용평점 영향을 미치지 않고 대출한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은 전화 및 인터넷을 통한 간단한 본인인증으로 신용도나 차량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별도의 서류나 지점 방문 없이도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신청하는 경우 전화 및 인터넷을 이용하여 신청할 때 보다 더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 현대캐피탈 앱이 없는 경우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일부 고객은 서류 제출 및 지점 방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준비사항 :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결제 계좌번호

  1. 본인인증
  2. 한도조회
  3. 정보 입력
  4. 약관 동의

?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신청방법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조건

출고 이후 13년 이내의 차량으로 본인 명의의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하고 있다면 가능합니다. 단, 공동명의의 차량은 제외됩니다.

담보물건, 종류에 따라 대출 조건이 차등 적용되며, 담보물이 부적합할 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최종 대출 가능 여부는 당사 심사규정에 의합니다.

  • 본인 명의 차량 3개월 이상 소유 고객

?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조건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후기

급하게 대출이 필요한데 기대출을 갖고 있어 1금융권에서는 대출이 어렵다고 답변을 들었어요. 주변에 물어보니 차량을 가지고 대출이 가능하다고 해서 대출 진행을 해보았습니다.

전화로 상담할 때 모바일로 신청하면 금리도 저렴하다 해서 모바일 앱으로 신청했습니다. 중도 수수료도 없고 대출방법도 간편해서 앞으로 급할 때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현재 쓰고 있는 신용대출 금리가 너무 높아서 알아보니 지금 제 신용상태로는 좀 어렵다해서 자동차담보대출을 통해 기대출보다 금리를 저렴하게 받았습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도 없어 부담 없이 상환이 가능하니 너무 좋아요.

?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후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금리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금리는 연 3.5%~연 17.9%로 신용등급이 좋으시다면 상당히 좋은 조건에 대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 신용도 등에 따라 금리가 차등 적용됩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은 취급 수수료, 중도상환 수수료 등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 연 3.5%~연 17.9%
  • 연체 이자율 : 약정 이자율+최고 3%(법정 최고금리 20% 이내)
  • 이자 납부 시기: 매월 납부

?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금리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근저당설정

근저당 설정은 간단한 고객 동의만으로 별도의 서류와 절차 없이 간편하게 처리되며, 해지 또한 대출을 종료할 때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일부 타 상품의 근저당 설정을 사용했을 시에는 자동 해지가 어렵습니다.

대출과정에서 발생되는 근저당설정 비용 및 해지 비용도 회사 부담으로 처리됩니다.(단, 정상 상환 시에 한함)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한도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한도는 최저 3백만원부터 최대 6천만원까지 대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대출한도 : 3백만원 ~ 6천만원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신용등급

이전에는 신차 할부의 경우에도 2금융권에서 받으면 신용등금 하락이 컸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신차할부의 경우 신용등급에 대한 영향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현재 소유한 자동차를 담보로 대출을 진행했을 때는 금융기관별로 신용등급 하락이 있습니다.

또한 신용경력이 오래 되었고 신용이 우량한 경우 대출을 받아도 큰 영향이 없지만 첫 담보대출이라면 영향이 클 수 있습니다.

?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한도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신청방법 조건 후기 금리 근저당설정 한도 신용등급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FAQ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신청방법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은 전화 및 인터넷을 통한 간단한 본인인증으로 신용도나 차량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별도의 서류나 지점 방문 없이도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신청방법 확인하기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조건

출고 이후 13년 이내의 차량으로 본인 명의의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하고 있다면 가능합니다. 단, 공동명의의 차량은 제외됩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조건 확인하기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금리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금리는 연 3.5%~연 17.9% 입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금리 확인하기

인기글

최신글

신혼부부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금리 연장 조건 한도 서류 이자 상환 2022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