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프로필 가수 나이 결혼 금잔디 가족 관계 나이 키 혈액형 종교 학력 고향 재산 인스타 유튜브

장민호 프로필 가수 나이 결혼 금잔디 가족 관계 나이 키 혈액형 종교 학력 고향 재산 인스타 유튜브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장민호 하면 무슨 생각이 드십니까? 저는 사람에겐 평생 세 번의 기회가 온다는 누군가의 말이 장민호를 두고 하는 말이구나 하는 생각을 합니다. 장민호의 프로필을 조금만 알아봐도 늘 알 수 있는 사실, 그는 1990년대 말 아이돌 문화가 한창 생겨나던 그 때 ‘유비스’라는 아이돌로 연예계에 발을 들였습니다. 그 시절을 살아온 사람이라면 누군가는 들어봤을 법도 한 그룹이지만, 그닥 뜨지는 못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유비스가 뜨기 못했기 때문에 현재의 장민호가 있는 것입니다.

관련 정보 더보기

정동원 프로필 친엄마 아빠 나이 새엄마 박수정 가족 관계

류현진 프로필 연봉 월급 주급 순자산 근황

이준석 프로필 아버지 나이 학력 고향 가족)

Contents

장민호 프로필 가수

장민호는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1997년 아이돌그룹 ‘유비스’로 데뷔를 한 이후 2004년 그룹 ‘바람’을 거친 가수입니다. 그룹들이 인기를 끄는데 실패했기 때문에 현재처럼 가수 인생 2회차가 열릴 수 있었습니다.

그가 트로트가수로 전향한 것은 2011년으로 ‘누나 사랑해’라는 곡을 냈지만 또 실패를 했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도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처음이 아니었고, 그 전에 KBS의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에 출연해 우승을 했지만 프로그램 자체가 화제성이 없어서 별다른 활동으로 이어지지 못했습니다.

2013년 ‘남자는 말합니다’가 인기를 끌며 점차 인지도를 넓혀 ‘미스터 트롯’ 이전에 이미 트로트 계의 BTS 로 불리며 상당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었습니다. 이후 ‘내일은 미스터 트롯’ 에 출연해 가수 인생 20년 중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싱글사랑해 누나, 7번 국도, 남자는 말합니다, 읽씹 안읽씹, 사는 게 그런 거지, 회초리
OST꼰대인턴 OST ‘대박 날 테다’
정규앨범남자는 말합니다, 드라마, ETERNAL
미니앨범에세이 ep.1
방송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 내일은 미스터 트롯, 오 마이 싱어,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내일은 미스 트롯 2, 내 딸 하자, 골프왕, 갓 파더, 금요일은 밤이 좋아, 화요일은 밤이 좋아, 주접이 풍년, 동원아 여행가자, 엄마는 예뻤다, 인생 리셋 재데뷔쇼-스타탄생, 2022 창업 프로젝트 스타트업 서바이벌, 우리들의 쇼 10, 미스터 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
영화미스터 트롯-더무비
수상한국 재능기부협회 재능 나눔 대상, 제 3회 대한민국 창조문화 예술대상 대중음악부문 신인상, 대한민국 스타예술대상 성인 가요부문 신인상, 대한민국 문화예술 대상 성인가요부문 인기상, 2017 국제 K 스타어워즈 성인가요 인기상, 가요TV뮤직어워드 우수상, 2018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인기상, 제 12회 MTN방송광고 페스티벌 CF신인스타상, 제 12회 멜론 뮤직 어워드 핫트렌트상, 2021 한국이지미상 디딤돌상, 2020 APAN뮤직 어워즈 APAN초이스 베스트 K트롯상, KBS 연예대상 리얼리티부문 우수상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장민호 프로필 나이 결혼 금잔디 가족 관계 나이 키 혈액형 종교 학력 고향 재산

장민호는 1977년 9월 11일 생으로 올해 45세이고 부산에서 태어나고 인천에서 자랐습니다. 180센티의 큰 키에 혈액형은 A형이며 본명은 장호근 이라고 합니다.

가족으로는 어머니, 형, 누나가 있고, 결혼은 아직 하지 않았습니다. 예전에는 휴대폰 요금 내기도 빠듯한 시절이라 연애를 못했고, 현재는 휴대폰 보기도 시간이 빠듯해 연애를 못한다는데, 이제 결혼해서 가정을 가지고 싶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어른을 공경하고 요리를 잘 하며 외모를 꾸미지 않는 수수한 스타일 이라고 합니다. 한 때 금잔디와의 열애설이 있긴 했지만, 두 사람 서로가 부정하며 듀엣곡을 할 때 눈빛 교환을 했던 것 때문에 그런 것 같다는 해명을 했습니다.

초중등학교는 알려진 바 없고, 인천대건 고등학교와 중부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후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 대학원(공연예술학)을 졸업한 석사입니다.

군대는 육군 제 6보병사단 병장 만기 전역했고, 종교는 독실한 개신교라고 합니다.

별명은 트롯계의 BTS, 트롯 신사, 사슴눈, 꽃사슴, 장사슴이라고 합니다. 팬덤은 ‘민호 특공대’로 흰색과 민트색을 사용합니다.

가수들의 주된 수입은 앨범 판매, 행사 출연, CF출연, 방송 출연 등이 있는데, 우선 장민호가 미스터 트롯으로 스타가 된 직후 그의 회당 행사비는 2,000만원 이었고 지금은 더 올랐을 것이라고 합니다. 최근 CF의 경우 1년 출연료가 2억대에 달하며, 앨범 및 방송 수입이 1년에 2억 정도 된다고 합니다. 수입이 많기 때문에 세금은 50%를 뗀다고 해도 연간 10억은 너끈히 번다고 하며, 대부분의 트로트 가수들이 그렇듯 1인 기획사라서 소속사와의 분배도 없다고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장민호 프로필 인스타 유튜브

장민호는 간단한 검색만으로도 그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는 현재 27만 5천명의 구독자를 가진 ‘JANG MINHO Official YouTube’ 채널을 운영하며 자신의 활동 영상 및 사생활 영상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스타그램에서도 17만명의 팔로우를 거느리며 그의 탄탄한 인기를 반증하고 있습니다.

장민호가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외에도 팬들이 운영하는 공식 팬덤 ‘민호특공대’에서도 그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1.장민호 프로필은?

     
                    

장민호는 1997년 아이돌 그룹 유비스로 데뷔한, 현재 트로트 가수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2. 장민호 결혼 및 가족 관계는?

     
                    

장민호의 가족은 어머니, 형, 누나가 있으며 아직 미혼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3.장민호 인스타 유튜브는?

     
                    

장민호는 공식 홈페이지 외에도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최신글

장민호 프로필 가수 나이 결혼 금잔디 가족 관계 나이 키 혈액형 종교 학력 고향 재산 인스타 유튜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