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프로필 친엄마 아빠 나이 새엄마 박수정 가족 관계 나이 학력 가족 고향 재산 인스타 유튜브

정동원 프로필 친엄마 아빠 나이 새엄마 박수정 가족 관계 나이 학력 가족 고향 재산 인스타 유튜브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정동원 군은 아직 어린 나이지만 마냥 어리다고만 볼 수 없는 실력과 음성으로 대한민국 엄마, 누나, 아빠, 형의 마음을 들었다놨다 한 ‘기특한 고 녀석’입니다. 미스터 트롯에서 귀여움과 예쁜 ‘아들뻘’ 동생 역으로 선풍적 인기를 일으킨 정동원은 할아버지에 대한 애틋한 마음으로 더욱 유명합니다.

관련 정보 더보기

장민호 프로필 가수 나이 결혼 금잔디 가족 관계

류현진 프로필 연봉 월급 주급 순자산 근황 와이프

문재인 사저 와이프 프로필 고향 아내 부인 퇴임(+전대통령)

Contents

정동원 프로필

정동원 군은 2018년 전국노래자랑 함양군 편에서 우수상을 받으며 트로트 샛별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특출한 재능을 인정받아 2019년 12월에 미니 앨범 miracle(수록곡: 효도합시다, 여백, 내 마음속 최고 등)을 발표했습니다. 그 무렵 TV 프로그램 ‘영재 발굴단’과 ‘놀면 뭐하니’ 에도 출연하고 ‘인간극장’에서 ‘트로트 소년, 동원이 5부작’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그 직 후 2020년 1월, 정동원의 인생을 완전히 바꿔버린 TV 조선의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 출연했습니다. 처음엔 아무도 그 어린 아이가 결승까지 가리라 생각을 못했을지 모르지만, 정동원 군은 결승 5위까지 올랐습니다.

이후 소년 정동원 군의 활동은 방송 각 분야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나며 어리디 어린 나이에도 전성가도를 달립니다.

싱글여백, 짝짝꿍짝, 내 마음 속 최고
OST꼰대인턴 OST – 친구야신사와 아가씨 OST – 가리워진 길구필수는 없다 OST – My dream, Alright
앨범미니 1집 Miracle, 미니 2집 손편지, 미니 3집 사내 MAN정규 1집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
방송노래가 좋아, 영재발굴단, 인간극장, 놀면 뭐하니?, 아침마당, 내일은 미스터 트롯, 미스터트롯의 맛, 사랑의 콜센타, 아내의 맛, 뽕숭아 학당, 내일은 미스트롯2, 화요일은 밤이 좋아, 개나리 학당, 동원아 여행가자, 외 단편 출연 다수
드라마구필수는 없다(구준표 역)
영화미스터 트롯: 더 무비 , 뉴 노멀
수상전국 노래자랑 우수상, 2020전국 향우연합회 신인인사회 예술상, 내일은 미스터트롯 5위, 제12회 멜론 뮤직 어워드 핫 트렌드 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2020 대한민국 동행세일 모델, CICI Korea 한국 이미지 디딤돌상, 제 14회 방송광고페스티벌 CF 신인상, 한터뮤직어워즈 2022 포스트 제너레이션상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정동원 프로필 친엄마 아빠 나이 새엄마 박수정 가족 관계 나이 학력 가족 고향 재산

2007년 3월 19일 생으로 만 16세인 정동원 군은 제주도에서 태어나 경남 하동군에서 자랐습니다. 가족은 폐암으로 별세하신 할아버지(미스터 트롯1 출연중 별세)를 빼면면 할머니, 부모님, 남동생, 강아지 6마리(구리, 구봉, 구찌, 빠삐용, 칸초, 온달)가 있습니다.

진교초- 진교중- 서눌 선화예술중학교 를 졸업하고 현재는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에 재학 중입니다.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팬덤 명칭은 우주총동원, 공식 색상은 연두색입니다. 노래도 잘하지만 색소폰 연주도 잘 하고, 원동기 면허증이 있습니다.

정동원 군의 부모님은 오래 전에 이혼한 상태로 어머니는 제주도 사람이고 아버지는 재혼하지 않았습니다. 정동원 군의 어머니는 무척 어린 나이에 출산과 이혼을 겪은 후 어떤 사연이 있는지 자주 연락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 매니저 박수정씨와 정동원 군의 아버지가 재혼했다는 소문이 자꾸 유포되는 것은, 두 사람의 연령대가 비슷하고 매니저로서 정동원 군을 살뜰히 챙기다보니 불거진 헛소문이라고 합니다.

정동원 군은 미스터 트롯 이후로 오랜 동안 승승장구 중이며 건당 행사비가 2,500만원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행사비와 방송 출연료만해도 월 수천만원에서 수억대가 될 것입니다. 현재 살고있는 자취집은 보증금 1억에 월세 450만원에 지내고 있고, 광고 수익으로 20억원 이상을 얻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정동원 프로필 인스타 유튜브

정동원 군은 16세라는 나이에 걸맞게 SNS에 진심입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틱톡, 트위터, 공식 홈페이지까지 두루두루 섭렵 중입니다.

약 70만명의 구독자를 가진 유튜브 ‘정동원TV’에서는 정동원의 사생활과 공식적인 활동을 골고루 볼 수 있습니다. 그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약 10만명으로 그 나이대 다운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팬덤인 우주총동원 팬까페가 있으며, 틱톡 계정과 트위터도 운영 중입니다.

정동원 군이 바르고 행복하게 성장해가길 바랍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1.정동원 프로필은?

     
                    

정동원 군은 미스터 트롯 1에서 5위를 한 16세 소년가수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2. 정동원 가족 관계는?

     
                    

정동원 군의 부모님은 일찍이 이혼을 해 따로 살고 있고, 식구로는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강아지 6마리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3.정동원 인스타 유튜브는?

     
                    

정동원 군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트위터, 틱톡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최신글

햇살론 생계자금 은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을 위한 생활안정자금 대출 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