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사업자대출 한도 금리 대출 자격 대출금리 우대금리 조건 필수서류 연체이자(땡겨요 사업자대출)

신한은행 사업자대출 한도 금리 대출 자격 대출금리 우대금리 조건 필수서류 연체이자(땡겨요 사업자대출)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 땡겨요 사업자대출은 자사 배달앱 땡겨요에 입점한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대출해드립니다.

상환 방식은 원금균등분할 상환으로 대출 만기는 최대 36개월이며 신한 쏠비즈에서 비대면으로 신청가능합니다.

신한은행 땡겨요 사업자대출은 선한 시장 조성자 ‘땡겨요’의 상생 실현과 코로나19(COVID-19)로 어려움을 겪는 개인사업자를 위해 출시되었습니다.

신한은행 사업자대출

Contents

신한은행 땡겨요 사업자대출 한도

신한은행 땡겨요 사업자대출 한도는 신한은행 계좌로 입금되는 매출데이터를 분석을 기초로 최대 1000만원까지 대출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신용평가 결과에 따라 차등 적용되지만 신한은행 땡겨요 사업자대출은 자사 배달앱 땡겨요에 입점한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대부분 1000만원까지 대출이 실행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한도 : 최대 1000만원

? 신한은행 땡겨요 사업자대출 한도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신한은행 땡겨요 사업자대출 자격

신한은행 땡겨요 사업자대출 자격은 대출신청일 현재 개업년월일이 사업자등록일로부터 6개월 이상이며 땡기요에 입점하신 사업자로 대출신청 직전월 땡겨요에서 매출정산건이 있는 사업자입니다.

최근 3개월 신한은행으로 입금되는 월평균 매출추 정금액이 800만원 이상인 경우 가능하며 월평균 매출추정금액은 대출 신청시점 8개 카드사 및 배민/쿠팡이츠/땡겨요/요기요/제로페이 등으로부터 신한은행 계좌로 입금되는 금액으로 계산됩니다.

공동사업자, 유흥주점업, 무점포 소매업은 대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대출신청일 현재 개업년월일이 사업자등록일로부터 6개월 이상
  • 땡겨요에 입점 & 대출신청 직전월 땡겨요에서 매출정산건이 있는 사업자
  • 최근 3개월 신한은행으로 입금되는 월평균 매출추정금액이 800만원 이상인 경우
  • 월평균 매출추정금액 : 대출 신청시점 8개 카드사 및 배민/쿠팡이츠/땡겨요/요기요/제로페이 등으로부터 신한은행 계좌로 입금되는 금액
  • 공동사업자, 유흥주점업, 무점포 소매업은 대출 대상에서 제외됨

? 신한은행 땡겨요 사업자대출 자격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신한은행 땡겨요 사업자대출 금리

신한은행 땡겨요 사업자대출 금리는 최저 연 4.76%에서 최고 5.26%입니다.

신한은행 땡겨요 사업자대출 금리는 기준금리 + 가산금리 – 우대금리로 구성되며, 6개월 변동금리가 적용됩니다. 가산금리는 신용등급, 대출기간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기준금리(CD91일물, 변동) : 연 1.72% (2022.05.23 현재)

? 신한은행 땡겨요 사업자대출 금리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신한은행 땡겨요 사업자대출 우대금리 조건

땡겨요에서 발생한 매출정산대금을 수령하는 계좌를 신한은행 계좌로 지정하면 우대금리 0.5%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땡겨요 사업자대출 필수서류

신한은행 땡겨요 사업자대출은 신한 쏠비즈(SOL Biz)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대출 전 과정을 완전 비대면화되어 따로 서류를 준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 신한은행 땡겨요 사업자대출 우대금리 조건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땡겨요 배달앱

지난 1월 출시된 ‘땡겨요’는 ‘너도 살고 나도 사는 우리동네 배달앱’을 슬로건으로 이용자인 고객과 가맹점인 소상공인, 배달라이더 등 플랫폼 참여자 모두의 상생을 추구하는 배달앱입니다.

땡겨요는 서울사랑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어서 타 배달앱들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은 액면가 대비 7~15% 할인된 가격으로 발행되는 서울시 지역화폐로, ‘땡겨요 할인 쿠폰까지 붙일 수 있어 중복 사용시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땡겨요 회원 가입 쿠폰과 브랜드 할인 쿠폰을 중복으로 사용할 수도 있어 가격 메리트가더 있습니다.

‘땡겨요’는 업계 최저 수준인 중개 수수료율 2%를 적용한 플랫폼이어서 제로배달유니온 가입과 서울사랑상품권 결제가 가능합니다.

행운을 땡겨요

일종의 출석 이벤트로, 누구나 매일 100포인트, 1,000원 쿠폰, 2,000원 쿠폰, 3,000원 쿠폰, 20,000원 쿠폰 중 1개를 랜덤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타 쿠폰과 중복 가능합니다.

? 땡겨요 배달앱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관련 FAQ

신한은행 사업자 대출 한도

한도는 신한은행 계좌로 입금되는 매출데이터를 분석을 기초로 최대 1000만원까지 대출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사업자 대출 한도 확인하기

신한은행 땡겨요 사업자 대출 자격

대출 자격은 대출신청일 현재 개업년월일이 사업자등록일로부터 6개월 이상이며 땡기요에 입점하신 사업자입니다.

신한은행 땡겨요 사업자 대출 자격 확인하기

신한은행 땡겨요 사업자대출 금리

대출 금리는 최저 연 4.76%에서 최고 5.26%입니다.

신한은행 땡겨요 사업자대출 금리 확인하기

인기글

최신글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