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소비복권 사용처 상생복권 응모방법 당첨일

상생소비복권 사용처 상생복권 응모방법 당첨일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생소비복권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진행한 ‘7일간의 동행축제’의 전국민 대상 영수증 추첨방식 이벤트입니다.

행사 기간에 모든 국민이 소상공인 판매점에서 3만 원 이상 결제하면 금액에 상관없이 영수증 1개당 1회 응모할 수 있습니다.

상생소비복권

Contents

상생소비복권

소상공인·중소기업 제품 대규모 할인전과 문화행사 등이 연계된 ‘7일간의 동행축제’가 9.1~9.7에 개최됩니다.

올해로 3년차를 맞는 ‘7일간의 동행축제’는 국내외 유통사 및 전통시장·상점가 등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소비촉진 행사입니다.

이번 ‘7일간의 동행축제’에는 3만원 이상 소비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상생소비복권 추첨이 이루어집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골목식당, 가게, 상점, 전통시장 등에서 3만원 이상 카드 또는 현금으로 결제한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서 올리면 응모가 됩니다.

당첨금은 1등 500명에게 각 100만원, 2등 1,000명에게 각 50만원, 3등 2,000명에게 각 10만원 입니다.

? 상생소비복권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상생소비복권 사용처

상생소비복권은 골목식당, 가게, 상점, 전통시장 등에서 3만원 이상 카드 또는 현금으로 결제한 영수증이면 응모할 수 있습니다.

소비장소

  • 전통시장, 골목상권, 소상공인 판매점(식당, 가게, 점포, 상점)

단, 온라인쇼핑몰 및 유흥업소, 콜라텍 등 도박기계 및 사행성, 불건전 오락기구 제조업 등은 제외됩니다.

? 상생소비복권 사용처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상생복권 응모방법

골목식당, 가게, 상점, 전통시장 등에서 3만원 이상 카드 또는 현금으로 결제한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서 올리면 응모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은 영수증은 1개당 1번만 응모가 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출력한 개인신용 카드영수증, 현금영수증만 응모가능합니다.

온라인 구매 영수증, 전자영수증, 법인카드영수증, 가맹점용카드영수증, 지출증빙용현금영수증은 응모 및 당첨이 제한됩니다.

응모 마감일에 접속이 집중될수 있으니 미리 응모 또는 동시접속이 적은 오전시간에 응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응모 방법

  1. 소비 장소(식당·가게·점포·상점)에서 3만 원 이상 카드 또는 현금영수증으로 결제
  2. PC 또는 핸드폰으로 상생소비복권.kr 접속
  3. 카드 또는 현금영수증 사진 찍어 업로드
  4. 이벤트 응모 완료 카카오 알림톡 확인하면 끝!

당첨금

  • 1등 : 100만 원(500명)
  • 2등 : 50만 원(1,000명)
  • 3등 : 10만 원(2,000명)

응모 기간

  • 2022년 9월 1일(목) 00시 ~ 9월 7일(수) 23시 59분

주의하실 것은 상생소비복권에서는 문자를 통해 계좌번호를 절대 물어보지 않는다고 합니다.

응모 후 당첨자에게는 ‘상생소비복권.kr’을 통해서만 개인정보를 입력할 수 있으니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 상생복권 응모방법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상생복권 당첨일

상생복권 당첨일은 9월말 예정이며 진행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알림톡 또는 문자를 통해 최종 당첨자만 개별통보합니다.

특정일을 지정하지 않은 데에는 응모된 영수증의 진위확인 절차가 수일 동안 진행되기 때문에 유동적이라고 합니다.

당첨자 선정 결과는 행사 기간이 끝난 뒤 응모한 영수증 정보를 취합, 오류 여부 등을 확인 후 발표할 예정입니다.

당첨 사실을 통보받은 당첨자가 7일 안에 이벤트 홈페이지에 당첨금 수령 정보를 등록하면 확인 절차를 거쳐 당첨금 전액을 현금으로 받게 되며 제세공과금 22%는 부과하지 않습니다.

? 상생복권 당첨일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7일간의 동행축제란

7일간의 동행축제는 소상공인·중소기업 제품 대규모 할인전과 문화행사 등이 연계된 행사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역대 최대규모인 230개 유통채널(온라인몰 등)에 약 6,000개사 ) 소상공인·중소기업 제품 참여, 최대 80%할인 등이 제공됩니다.

또한 상생복권(3,500명 당첨),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도전잇기(챌린지), 지역명소 찾아가기 인증 등 소비촉진 행사(이벤트)를 개최해 경품 등을 증정합니다.

? 7일간의 동행축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상생소비복권 사용처 상생복권 응모방법 당첨일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FAQ

상생소비복권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골목식당, 가게, 상점, 전통시장 등에서 3만원 이상 카드 또는 현금으로 결제한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서 올리면 응모가 됩니다.

상생소비복권 확인하기

상생소비복권 사용처는?

상생소비복권은 골목식당, 가게, 상점, 전통시장 등에서 3만원 이상 카드 또는 현금으로 결제한 영수증이라며 응모할 수 있습니다.

상생소비복권 사용처 확인하기

상생복권 응모방법은?

골목식당, 가게, 상점, 전통시장 등에서 3만원 이상 카드 또는 현금으로 결제한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서 올리면 응모할 수 있습니다.

상생복권 응모방법 확인하기

인기글

최신글

신혼부부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금리 연장 조건 한도 서류 이자 상환 2022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haring is car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