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1 FE 출시일 | 사전예약 | 가격 | 디자인 | 루머 2022

갤럭시 S21 FE 출시일 이 2022년 초로 확정되었습니다.

삼성이 향후 몇 달 안에 갤럭시 S21 FE 또는 갤럭시 S22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우리를 그렇게 확신하게 만드는 것은 삼성 자체가 실수로 전화의 이름을 언급 했다는 것입니다. 반면에 전화가 취소될 위험이 있다는 암시도 있었습니다.

2021년 10월 Samsung Unpacked 이벤트에 나타나지 않았으며 우리는 여전히 그것이 은폐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스마트 머니가 2022년 1월 어느 시점에 등장하는 것 같습니다.


갤럭시 S21 FE 사전예약이 시작되면 최대 10%할인이 가능한 링크를 카톡알람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알람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제품 사전예약 알람
삼성제품 사전예약 알람

Contents

삼성 갤럭시 S21 FE 출시일 및 가격

오랫동안 우리는 삼성 갤럭시 S21 FE가 출시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비록 지금까지 단 하나의 Fan Edition 모델만 있었지만 말입니다. SamMobile이 보고한 대로 회사는 매년 새로운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글로벌 칩셋 부족으로 인해 휴대폰이 취소되었을 수 있다는 보고 , 휴대폰이 검토 중이라고 삼성 관계자가 말했고 , 삼성 이 웹사이트에서 갤럭시 S21 FE에 대한 지원 페이지 를 삭제했다는 의혹이 있었습니다 .

S20 FE는 8월에 출시되었으므로 이 시점에서 S21 FE가 너무 기한이 지난 것이 분명하지만 여전히 출시되기를 희망합니다. 10월 출시에 대한 예측은 정확하지 않지만 예측된 출시 날짜가 왔다가 사라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최근 유출 에 따르면 갤럭시 S21 FE가 1월에 출시되며 잠재적으로 삼성 갤럭시 S22 의 출시 기간을 차지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세 번째 는 구체적으로 1월 4 일을 말하고 다른 출처는 1월 11일을 가리킵니다 . 따라서 1월 중 어느 시점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가격과 관련하여 삼성 Ireland는 이미 128GB 스토리지의 경우 $865, 256GB의 경우 $945의 가격으로 전화 를 나열했습니다 .

변환이 완전히 정확하지는 않지만 아일랜드에서 출시된 삼성 갤럭시 S20 FE의 5G 모델과 동일한 가격이므로 다른 곳에서도 가격이 동일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우리는 갤럭시 S21 FE가 $699에서 시작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실제로, 또 다른 유출로 인해 영국 의 시작 가격은 £699 이므로 이전 모델과 동일한 가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즉, 한 유출 에 따르면 128GB 저장용량이 있는 전화기의 경우 $845, 256GB의 경우 약 $925입니다.

삼성 Ireland의 가격보다 약간 낮은 가격이므로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디자인 및 디스플레이

삼성 갤럭시 S21 FE에 대한 목록을 받는 매우 유사 사양 – 중국 인증 데이터베이스에 전화가 가능성이 120Hz의 주사율을 가진 6.4 인치 1080 X 2340 슈퍼 AMOLED 화면과의 스크린 지문 스캐너를 가지고 있음을 밝혔다 S20 FE.

전화는 분명히 IP68 등급을 가지고 있어 방진 및 방수 기능이 있습니다.

다른 소문에 따르면 1080 x 2009 해상도가 언급되어 있는데, 이는 이상합니다.

현재로서는 1080 x 2340 옵션이 S21에 더 가깝기 때문에 가능성이 더 높아 보입니다.

디자인에 관해서는 평판이 좋은 정보 제공자 @OnLeaks가 제공한 것으로 시작하여 삼성 Galaxy S21 FE의 가능한 모습을 수많은 유출이 보여주었고 아래에 그들의 트윗 중 하나를 포함했습니다.

곧 출시될 스마트폰은 6.2인치가 아닌 6.4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메인 갤럭시 S21보다 약간 더 크고 약간 더 넓을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후면 카메라 범프는 금속 프레임이 아닌 후면 케이스에 연결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유출 이후 LetsGoDigital 은 유출된 정보를 기반으로 비공식 렌더링 을 공유 했으며 아래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위와 매우 유사합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선택한 색상이 전화기에 대한 소문이 모두 있는 것은 아니며(자세한 내용은 더 아래에 있음) “눈에 띄는” 색상이기 때문에 단순히 선택되었습니다.

카메라와 배터리

목록 인증 삼성 갤럭시 S21 FE에 대해는 32MP 셀카 카메라와 함께, 12MP 주요 카메라, 12MP 울트라 와이드 한, 3 배 광학 줌과 800 만 화소 망원 하나를 언급했다.

우리는 또한 이전에이 들었어요 보도합니다 32MP의 전면 카메라를 가지고 있고, 그것이 트리플 렌즈 후면 카메라가 보인다 위는, 렌더링에서 일치는 우리가 무슨 소리를 들었어요 그래서.

즉, 해당 카메라의 사양에 대해 약간의 불일치가 있습니다. 언박싱 비디오에서는 3개의 후면 스내퍼가 모두 8MP가 아닌 12MP 임을 시사합니다 . 이 비디오는 32MP 셀카 스내퍼도 언급하므로 많은 가능성이 있습니다.

배터리 용량과 관련하여 한 정보 제공자는 Samsung Galaxy S21 FE에 4,500mAh 배터리가 설치되어 일반 Galaxy S21의 4,000mAh 용량 배터리를 능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45W 충전을 가리키는 인증 목록 과 함께 다른 S21 모델보다 더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 Galaxy S21 Ultra도 25W만 지원하므로 인상적인 사양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무선 충전과 함께 배터리 크기와 충전 속도 가 두 번째로 언급된 것을 보았습니다 . 또 다른 누출 은 25W 충전을 가리키고 있지만 배터리 크기에 대해서는 동의합니다.

어쨌든 유출된 Samsung Galaxy S21 FE 사용자 설명서 에 따르면 충전기가 함께 제공되지 않을 것이 거의 확실 합니다. 벽 충전기는 별도로 판매됩니다.

이 설명서에는 무선 및 역방향 무선 충전이 모두 언급되어 있습니다.

사양 및 기능

일부 소식통 은 모델 번호가 SM-G990B인 전화기가 개발 중이며 Samsung Galaxy S21 FE일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최소한 모델 번호는 Galaxy S21 범위에 배치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 자체로는 우리에게 많은 것을 알려주지 않지만, 해당 모델 번호는 이제 벤치마크 에서도 발견되었습니다. 여기서 Snapdragon 888 칩셋, 6GB RAM 및 Android 11도 언급됩니다. 하지만 최근 누출 은 Android 12를 가리키고 있지만 , 다른 사양에 동의하면서.

우리는 또한 중국 인증 데이터베이스 에 Snapdragon 888, 8GB RAM, 128GB 또는 256GB 스토리지, microSD 카드 슬롯이 언급된 전화를 보았습니다 . 이러한 사양은 이후 누출 로도 백업되었습니다 .

FCC (연방통신위원회) 데이터베이스 에서도 유사한 모델 번호(SM-G990U)가 발견되었으며 동일한 칩셋이 언급되었습니다.

다른 벤치마크 에서는 8GB RAM과 함께 Exynos 2100이 언급된 것을 보았습니다. 따라서 Samsung이 일부 휴대폰에서 그렇게 하기 때문에 Galaxy S21 FE는 지역에 따라 칩셋이 다를 수 있습니다.

두 칩셋 모두 매우 강력하며 현재 스마트폰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 중 하나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삼성이 추가 출시일 지연을 피하기 위해 자체 Exynos와 Qualcomm의 Snapdragon 칩셋을 모두 사용할 것이라고 제안한 것처럼 다중 칩셋 접근 방식이 작동할 수 있습니다 . 사실이라면 미국과 아시아에서는 Snapdragon 버전의 전화기를 볼 수 있고 다른 곳에서는 Exynos 버전이 표시될 것입니다. 후자는 Qualcomm보다 약간 약할 것입니다.

우리가 보고 싶은 것

우리는 Samsung Galaxy S20 Fan Edition에 다소 깊은 인상을 받았지만 S21 FE에서 보고 싶은 몇 가지 주요 개선 사항이 있습니다.

1. 유리 뒷면

Samsung Galaxy S20 Fan Edition은 상당히 프리미엄 가격을 가지고 있지만 ‘Glasstic’ 후면(유리처럼 느껴지도록 설계된 플라스틱)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이것은 전화기에 대한 우리의 가장 큰 실망 중 하나였으며 Samsung이 Galaxy S21 Fan Edition의 재료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정말로 보고 싶습니다. 

그 중 하나 또는 가격을 낮추거나 더 나은 아직 둘 다.

그러나 우리가 이 소원을 빌었기 때문에 Samsung은 Glasstic 후면이 있는 Galaxy S21을 출시했으며 Samsung Galaxy S21 FE가 그 전화보다 더 프리미엄 후면을 얻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

2. 저렴한 가격

위에서 언급했듯이 Galaxy S20 Fan Edition은 상당히 비싼 전화이며 Galaxy S20 제품군의 아기임에도 불구하고 그렇습니다.

사양과 기능이 가격을 정당화하는 방향으로 가고 있지만(플라스틱 뒷면에도 불구하고), Samsung Galaxy S21 FE는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하다면 확실히 더 돋보일 수 있습니다.

나머지 Galaxy S21 범위가 Galaxy S20 범위보다 저렴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것은 잘 통할 수 있습니다.

3. 더 밝은 화면

우리는 일반적으로 Galaxy S20 Fan Edition의 화면에 깊은 인상을 받았지만 일부 개선이 필요한 측면은 밝기입니다.

우리의 리뷰에서 우리는 직사광선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자동 밝기가 때때로 생각보다 어둡게 느껴진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따라서 Samsung Galaxy S21 Fan Edition의 경우 더 높은 최대 밝기와 자동 밝기 모드 개선이 모두 필요합니다.

4. 더 나은 배터리 수명

Galaxy S20 Fan Edition에는 4,500mAh 배터리가 있지만 실제로 오래 지속되지는 않으며 다시 충전해야 하기 전에 하루 종일 도달하는 데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특히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터리가 마모되기 시작하고 문제가 더욱 심각해질 것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충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여기에서 Samsung Galaxy S21 FE에 대한 큰 개선이 필요합니다.

4,500mAh는 실제로 나쁜 크기가 아니므로 잘못된 최적화일 가능성이 높지만 더 큰 배터리나 다른 곳의 개선을 통해 삼성 Galaxy S21 Fan Edition에서 편안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절대 최소.

5. 더 빠른 충전

Samsung Galaxy S20 Fan Edition의 배터리와 관련된 또 다른 문제는 충전 속도입니다

25W(무선 충전의 경우 15W)에서는 끔찍하지 않지만, 훨씬 더 저렴한 OnePlus Nord 라도 30W 충전을 관리할 수 있고 일부 휴대전화가 최대 65W 이상일 때 Samsung Galaxy S21 FE의 충전 전력 증가가 정말 필요합니다.

인기글

최신글

갤럭시 S21 FE 출시일 이 2022년 초로 확정되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