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대환대출 신청방법 대출한도 대출이자 제출서류 중도상환 수수료 (+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갈아타기))

우리은행 대환대출 신청방법 대출한도 대출이자 제출서류 중도상환 수수료 (+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갈아타기))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오르는 금리에 대출 규제까지 겹치면서 조금 더 저렴한 대환대출 상품을 알아보시는 직장인들이라면 우리은행 대환대출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은 급여 소득자를 위한 신용 대환대출으로 무서류 대출이 가능하며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대환대출

Contents

우리은행 대환대출

우리은행 대환대출 상품의 명칭은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입니다.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은 내국인 거주자로 6개월 이상 재직, 연소득 2천만원 이상인 직장인이면 신청가능합니다.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의 최대한도는 최대 2억원으로 넉넉한 편이며 서류제출 없이 쉽고 편리하게 대출할 수 있습니다.

대출대상

건강보험공단 납부이력 기준 6개월 이상 재직중이며, 연소득 2천만원 이상

개인신용평점 기준 당행 CB 6(0)구간 이하 고객 제외

당행 CB구간의 세부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

개인신용평점 및 심사기준에 따라 대출이 제한될 수 있음

? 우리은행 대환대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 신청방법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은 모바일 앱으로 신청가능한 무서류 대출상품 입니다. 비대면으로 서류 제출 없이 쉽고 편리하게 대출할 수 있습니다.

대출관련 문의사항은 우리은행 고객센터 1599-5000 또는 1588-5000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전기통신 금융사기 피해방지를 위하여 대출신청단계에서 휴대폰 SMS인증을 실시하며,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아닐 경우 다음단계 진행이 불가능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고객이 대출금을 전액 상환하거나, 통장대출 약정에 대한 해지의사를 표시하여 계약을 해지려면 영업점, 인터넷, 스마트뱅킹등을 통하여 상환 및 신청가능 합니다.

대출연장은 만기도래시 우리은행에서 정한 일정요건을 갖춘 경우 기간연장 가능하며 영업점, 스마트뱅킹에서 연장신청 가능합니다.

?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 신청방법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 대출한도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의 최대한도는 최대 2억원입니다. 대출한도는 개인의 신용정보, 재직기간, 재직업체, 연소득 등에 따라 최종 대출한도 결정됩니다.

보유중이신 우리은행 대출 및 타금융기관 대출에 따라 대출한도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 대출기간은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가능합니다.

만기일시상환 : 1년 이내 (최장 5년까지 연장)

한도대출(마이너스통장) : 1년 이내 (최장 5년까지 연장)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 : 2년~5년 이내

?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 대출한도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 대출이자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의 대출이자는 고정금리인 경우 최저 연 5.25%, 변동금리인 경우 최저 연 5.05 % 입니다.( 대출금액 : 1억원 / 기간 : 12개월(1년) / 상환방식 : 만기일시상환 / 은행내부 신용등급 : 1등급기준)

한도대출(마이너스 통장)방식의 경우 0.50%가 추가로 가산금리에 적용됩니다.

조금이라도 이자를 줄이기 위해서 최대 연 0.90%p의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급여이체 고객(매월 100만원 이상) : 연 0.40%p

우리 신용카드 당행계좌 결제 실적(매월 30만원 이상) : 연 0.1%p

매월 납입 적립식상품(집합투자상품 제외) : 연 0.2%p

재직기업에 따른 우대금리 : 최대 연 0.20%P

대출 미보유 고객 우대금리 쿠폰 : 최대 연 0.30%P(신청일 현재 우리은행 대출이 없는 고객(최초 약정기간만 적용))

?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 대출이자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 제출서류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은 제출서류 없이 무서류로 진행되며 스마트폰을 통해 가입하는 비대면 전용상품입니다.

영업점을 방문하기 어려운 직장인들이라면 우리 WON 뱅킹 모바일 앱에서는 로그인 안해도 바로 한도 조회가 가능하므로 쉽고 편리하게 대환대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 중도상환 수수료

중도상환 수수료 또는 중도상환해약금이란 대출금을 중도에 상환하는 경우 고객이 부담하는 금액입니다.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의 중도상환 수수료는 대출 취급후 3년 경과 또는 만기 1개월 이내의 경우 면제됩니다.

면제 기간 외에 상환하는 경우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며 상환금액 × 요율 × 잔존기간/대출기간의 방법으로 계산됩니다.

?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 중도상환 수수료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우리은행 대환대출 신청방법 대출한도 대출이자 제출서류 중도상환 수수료 (+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갈아타기))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FAQ

우리은행 대환대출은?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은 급여 소득자를 위한 신용 대환대출으로 무서류 대출이 가능하며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대환대출 확인하기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 신청방법은?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은 모바일 앱으로 신청가능한 무서류 대출상품 입니다. 비대면으로 서류 제출 없이 쉽고 편리하게 대출할 수 있습니다.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 신청방법 확인하기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 대출한도는?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의 최대한도는 최대 2억원입니다. 대출한도는 개인의 신용정보, 재직기간, 재직업체, 연소득 등에 따라 최종 대출한도 결정됩니다.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 대출한도 확인하기

인기글

최신글

신혼부부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금리 연장 조건 한도 서류 이자 상환 2022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