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근로자 햇살론 한도 추가대출 재대출 정부지원 직장인 대출

2022 근로자 햇살론 한도 추가대출 재대출 정부지원 직장인 대출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자 햇살론 하면 대표적인 정부지원 대출사업 중 하나입니다. 요즘 개인 대출 조건이 많이들 어려워졌죠. 코로나 19로 인해서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온 것 같습니다.

개인 신용점수가 낮으면 대출조차 어려운데요, 근로자 햇살론은 개인신용평점 및 소득이 낮아 제도권 금융이용이 어려운 서민들에게 자금지원을 하는 제도입니다.

오늘은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진행하는 햇살론 추가대출의 조건과 금리 한도, 이자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끝까지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무직자 청년대출 잘나오는곳 청년무직자 대출 조건 한도 신청방법 햇살론 대출

Contents

2022 근로자 햇살론 조건

근로자 햇살론은 서민금융 상품으로 저소득, 저신용인 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그래서 아주 쉬운 자격조건을 갖춘 분들이라면 간단하게 신청해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대출이어도 정부지원 대출이기 때문에 지원 자격요건에 되지 않으면 대출이 승인되지 않습니다. 그러니 먼저 근로자 햇살론을 받을 수 있는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근로자 햇살론 바로가기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2022 근로자 햇살론 대출자격

  • 현직장 1개월 이상 근무 및 최근 1년 내 3개월 이상 재직자 신청 가능
  • 저소득자 : 연소득 3,500만원 이하
  • 저신용자 :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100분의 20*에 해당하면서 연소득 4,500만원 이하
  • * ’21년 기준 NICE 744점,KCB 700점 이하

햇살론은 서민금융 상품으로 저소득, 저신용인 분들을 위해서 만들어졌으며 자격조건을 갖춘 분들이라면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근로자 햇살론 바로가기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근로자 햇살론 대출 한도

근로자 햇살론 대출한도가 올해 12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상향되었습니다. 금액은 최고 한도 15000만원에서 최대 2000만원으로 올라갔습니다. 대출기간되 3년 또는 5년입니다.

로코로나 19로 인해서 서민경제가 어려워지면서 정부지원 대출들의 대출 한도가 증액되는 복지정책을 많이들 펼쳤었는데요, 근로자 햇살론은 최대 대출한도가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최대 2,000만원 (‘22.2.25~12.31 한시적 증액)

? 근로자 햇살론 바로가기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2022 햇살론 추가대출 재대출 방법

햇살론에는 사실상 추가대출의 개념은 없습니다. 한번 보증서가 발행되고나면 그 금액을 사잇돌2로 대출을 일으키는 수단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근로자 햇살론 추가대출의 효과를 노릴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소액 햇살론이 남아있으면 햇살론을 모두 갚은 뒤에 다시 대출을 일으키는 방법으로 햇살론 추가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 5월부터 햇살론 보증한도가 증액되었습니다. 햇살론 추가대출이 필요하신 경우에 급하게 저축은행이나 고금리의 상품을 이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근로자 햇살론 바로가기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근로자 햇살론 받는 방법

남아있는 햇살론을 전액 상환하여 보증 한도가 다시 발생되면 다시 대출 실행을 하는 데까지 약 2-3일정도 소요된다고 하니, 빠르게 비대면으로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근 5월부터 보증한도가 500만원이 증액되어 최대 2,0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추가 되는 금액은 재대출이 가능하니 잔존한 원금이 얼마남지 않았거나, 1,000만원미만인 분들이 대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은 제 2금융권인 저축은행 또는 상호금융조합에서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1금융권에서 대출이 받고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근로자 햇살론 바로가기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2022 근로자 햇살론 관련 FAQ

2022 근로자 햇살론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근로자 햇살론은 서민금융 상품으로 저소득, 저신용인 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2 근로자 햇살론 조건 확인하기

2022 근로자 햇살론 대출자격이 궁금합니다.

현직장 1개월 이상 근무 및 최근 1년 내 3개월 이상 재직자 신청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2 근로자 햇살론 대출자격 확인하기

2022 근로자 햇살론 대출 한도는 얼마나 될까요?

근로자 햇살론 대출한도가 올해 12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상향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2 근로자 햇살론 대출 한도 확인하기

인기글

최신글

2022 근로자 햇살론 한도 추가대출 재대출 정부지원 직장인 대출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