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신용대출 한도 연장 금리 중도상환 조건 대출 플러스 직장인대출

토스뱅크 신용대출 한도 연장 금리 중도상환 조건 대출 플러스 직장인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토스뱅크는 대한민국의 인터넷전문은행으로써 Toss에서 운영하는 은행입니다.

PC가 아닌 모바일로만 사용이 가능하기때문에 불편한 점이 있긴하지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은행 중 하나입니다. 비슷한 은행으로는 카카오 뱅크, 케이뱅크등이 있습니다. 창입은 2020년에 하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은 토스 뱅크의 신용대출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뱅크 신용대출 한도

Contents

토스뱅크 신용대출 한도

신용 대출 한도 : 최소 1백만원 ~ 최대 2억 7천만원.

개인의 신용, 상환능력과 부채현황등에 따라서 대출 한도가 달라집니다. 신용평가시스템을 통하여 산출한 신용점수등을 통해서 차등 적용을 하기때문에 모든 사람이 동일한 금액을 빌릴 수 없습니다.

더불어 신청금액에따라서 DSR이 규제가 된다면 대출한도가 조절이 되며 최소 대출 신청액은 100만원이상입니다.

?토스뱅크 신용대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토스뱅크 신용대출 연장

만기일시상환방식 대출(신용대출, 마이너스통장 대출, 비상금대출)의 경우 대출 만기 연장이 가능하다고합니다. 만기일 30일 전에 연장 가능 여부를 안내 드리며, 안내 이후 대출만기 연장 계약을 완료하면 만기일에 자동으로 연장되고 있다고합니다.

단, 대출 연장을 위한 심사 시 신청 시점의 신용, 부채, 재직, 소득정보를 확인하며 심사 결과에 따라 대출연장이 불가하거나 일부 상환 후 연장 될 수 있다고합니다.

대출 연장을 위한 심사 승인이어도 고객님께서 대출만기 연장 계약을 완료 하지 않을 경우 연장이 되지 않으며, 만기 경과에 따른 연체가 발생하게 되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 토스뱅크 신용대출 연장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토스뱅크 신용대출 금리

신용대출 금리 : 최소 연 4.43~ 최대 15 %(22.07.27기준)

대출 금리의 경우 기준금리 + 가산금리를 통해서 산정이 되며 기준 금리의 경우 금융채 3개월, 6개월, 12개월 중에서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기준금리의 매 변동주기 해당일의 기준 금리에 연동하여 대출금리가 변동이 됩니다. 만기가 경과한 경우에도 변동주기가 돌아오기때문에 해당일의 기준금리에 연동되어 대출 금리가 변동됩니다.

? 토스뱅크 신용대출 금리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토스뱅크 신용대출 중도상환

현재 토스뱅크 대출 상품은 중도 상환시 별도의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는다고합니다. 상환은 앱을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홈’ => ‘토스뱅크 대출 계좌’ => ‘관리’ => ‘상환하기’
위의 방식을 통해서 중도상환이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토스뱅크 신용대출 중도상환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토스뱅크 신용대출 조건

  • 급여소득자 : 현직장 재직기간 3개월 이상으로 증빙연소득 1천만원이상인 고객.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연체, 부도정보 등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고객.
  •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는 고객.
  • 당행 연체대출금 보유 중이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없는 고객.
  • 금융사기 및 기타 금융거래 제한 관련 기록이 없는 고객.
    토스뱅크 신용대출 대출 플러스

? 토스뱅크 신용대출 조건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토스뱅크 신용대출 직장인 대출

  • 신용대출 : 최소 1백만원 ~ 최대 2억 7천만원
  • 사잇돌대출 : 최소 1백만원 ~ 최대 2천만원

급여소득자의 경우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건강보험료납부확인서를 통해서 자신의 조건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 토스뱅크 직장인 대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토스뱅크 신용대출 한도 관련 FAQ

토스뱅크 신용대출 한도는?

개인의 신용, 상환능력과 부채현황등에 따라서 대출 한도가 달라집니다. 신용평가시스템을 통하여 산출한 신용점수등을 통해서 차등 적용을 하기때문에 모든 사람이 동일한 금액을 빌릴 수 없습니다.


토스뱅크 신용대출 한도 확인하기

토스뱅크 신용대출 연장는?

만기일시상환방식 대출(신용대출, 마이너스통장 대출, 비상금대출)의 경우 대출 만기 연장이 가능하다고합니다.

토스뱅크 신용대출 연장 확인하기

토스뱅크 신용대출 금리는?

대출 금리의 경우 기준금리 + 가산금리를 통해서 산정이 되며 기준 금리의 경우 금융채 3개월, 6개월, 12개월 중에서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신용대출 금리 확인하기

인기글

최신글

토스뱅크 신용대출 한도 연장 금리 중도상환 조건 대출 플러스 직장인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