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 한도 금리 종류 신청방법 거절 후기 무직자 취준생 50 100 300

토스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 한도 금리 종류 신청방법 거절 후기 무직자 취준생 50 100 300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직 상태나 소득에 제한이 없어 무직자나 취준생도 50, 100, 300만원까지 토스 비상금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Contents

토스 비상금대출 조건

토스 비상금대출

토스 비상금대출은 갑자기 급한 일이 생겼을 때, 월급날은 아직인데 현급이 부족할 때, 회사를 다니지 않아도, 고정 수입이 없는 무직자, 취준생도 필요한 순간에 쉽게 빌릴 수 있는 빠르고 간편한 대출 상품입니다.
[재직 및 소득 제한없이 서울보증보험의 개인금융신용보험 가입이 가능한 고객]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연체, 부도정보 등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고객
  •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는 고객
  • 당행 연체대출금을 보유 중이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없는 고객
  • 금융사기 및 기타 금융거래 제한 관련 기록이 없는 고객
  • 당행에 비상금대출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

✅ 아래 한도 조회하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금융권 비상금 대출 종합>

토스 비상금대출 이자 금리 종류

토스 비상금대출 이자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출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합한 값입니다.

기준금리가 1년을 주기로 변동되므로, 대출기간 중에는 대출금리가 변경되지 않으며, 만기가 된 경우에도 변동주기가 돌아오게 되므로 해당 시점의 기준금리에 연동되어 대출금리는 변경됩니다.

가산금리는 대출 신규 및 연장 시 심사결과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대출기간 중에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비상금대출연 4.96% ~ 15.00% (2022.06.13 기준)
종류금리
기준금리연 2.84% (금융채1년)
가산금리연 2.12% ~ 12.16%

※ 대출금리 = 기준금리+가산금리

※ 기준금리가 1년을 주기로 변동되므로, 대출기간 중에는 대출금리가 변경되지 않으며, 만기가 된 경우에도 변동주기가 돌아오게 되므로 해당 시점의 기준금리에 연동되어 대출금리는 변경됩니다.

※ 가산금리는 대출 신규 및 연장 시 심사결과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대출기간 중에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 아래 한도 조회하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채무조정 관련 인기 기사 >

토스 비상금대출 한도

한도는 최소 5십만원 ~ 최대 3백만원이며 서울보증보험 심사 기준에 따라 차등 한도 부여됩니다. 대출기간은 만기일시상환으로 1년입니다.

1년 단위로 최대 10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만기일시상환은 대출기간 중에는 대출금액에 대해 매월 이자를 납부하고, 만기에 전액 상환하는 방법입니다.

대출 기간 중에는 대출 한도 내에서 수시로 상환 및 재사용이 가능하며, 연장을 하지 않은 경우, 대출기간 종료 시(만기일)에 대출잔액 및 상환시점 미납이자를 모두 상환합니다.

✅ 아래 한도 조회하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용대출한도 조회>

토스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토스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토스 앱 설치 후 토스뱅크 통장을 개설합니다.
  2. 토스 앱 실행 후 우측 하단 ‘전체’를 선택합니다.
  3. ‘토스뱅크’를 선택합니다.
  4. ‘내 대출한도 보기’를 선택합니다.
  5. ‘비상금대출’을 선택합니다.
  6. 앱 안내에 따라 진행 및 신청합니다.

✅ 아래 한도 조회하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 대출 인기 기사>

토스 비상금대출 후기

토스 비상금대출은 자격기준 확인서류가 없고 신청가능시간도 365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어 비대면으로 쉽고 간편하게 대출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재직 기간이 짧은 직장인도 직장이 없는 취준생, 대학생, 무직자도 서울보증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서울보증보험 반려 시 이용 불가능하며 연체 기록이 있거나 신용도나 나쁜 경우 거절 당할 수 있습니다. 토스 비상금대출을 받으려면 평소 신용평점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신용카드를 전체 지출의 20~30% 정도 사용하거나 체크카드를 매달 30만원씩 꾸준히 쓰는 것이 좋습니다. 예금이나 적금을 소액 가입하는 것도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관련 FAQ

토스 비상금대출 조건은?

토스 비상금대출은 갑자기 급한 일이 생겼을 때, 월급날은 아직인데 현급이 부족할 때, 회사를 다니지 않아도, 고정 수입이 없는 무직자, 취준생도 필요한 순간에 쉽게 빌릴 수 있는 빠르고 간편한 대출 상품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조건 확인하기

토스 비상금대출 이자 금리 종류는?

토스 비상금대출 이자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이자 금리 종류확인하기

토스 비상금대출 한도는?


토스 비상금대출 한도는 최소 5십만원 ~ 최대 3백만원이며 서울보증보험 심사 기준에 따라 차등 한도 부여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한도 확인하기

토스 비상금대출 신청방법은?

토스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확인하기

인기글

최신글

토스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 한도 금리 종류 신청방법 거절 후기 무직자 취준생 50 100 300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