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거절 조건 이자 한도 금리 종류 신청방법 거절 후기 무직자 취준생 50 100 300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거절 조건 이자 한도 금리 종류 신청방법 거절 후기 무직자 취준생 50 100 300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비상금대출은 통신 3사(SKT, KT, LG U+)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통신정보를 활용한 비상금 대출입니다. 무서류, 간편 대출로 위비뱅크 앱을 통해 스마트폰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Contents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거절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 비상금대출은 통신정보를 활용한 신개념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통신등급을 활용하여 직장, 소득 따지지 않는 비상금대출인데요. 통신등급이란 통신회사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활용하여 개인의 신용을 평가할 수 있도록 가공한 등급을 의미합니다.

통신등급 및 내부신용등급, 연체이력 등에 따라 대출 신청이 거절당할 수 있습니다. 대출 취급 부적격 고객(연체대출금 보유, 신용도 판단정보 등록 고객, 상품 대상요건에 충족하지 않는 고객 등)은 대출이 취급되지 않거나 제한하여 운용될 수 있습니다.

대출신청단계에서 휴대폰 SMS인증을 실시하며,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아닐 경우 다음 단계 진행이 불가능 하오니, 이점 감안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당행 CB구간의 세부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아래 한도조회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금융권 비상금 대출 종합>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조건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SKT, KT, LG U+) 이용고객이며 CB 1~6- 구간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 통신등급 : 통신회사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활용하여 개인의 신용을 평가할 수 있도록 가공한 등급
  • CB구간 : 외부신용구간(NICE 또는 KCB) / 내부신용등급 및 연체이력 등에 따라 대출 취급이 불가할 수 있음

✅ 아래 한도조회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채무조정 관련 인기 기사 >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이자

이자는 영업점, 인터넷, 스마트등 채널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상환 가능합니다. 휴일에 원금 또는 이자상환 가능합니다.

  • 이자계산방법
    한도대출(마이너스통장)
    (매일의 적수에 대하여 이자계산)
    (매일의 적수 : 마감잔액+(일중 최고잔액-개시잔액 또는 마감잔액 중 큰금액)
  • 이자납입방법
    한도대출(마이너스통장)
    은행이 정한 매월 결산일에 납입
    매월 셋째주 토요일 (공휴일인 경우 직전 영업일)을 기준(다음날 고객님의 계좌에서 자동인출)

✅ 아래 한도조회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용대출한도 조회>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한도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한도는 최대 3백만원이며 대출 기간은 1년(12개월)입니다.

상환방법은 통장대출 형식 한도거래대출(마이너스통장)로 한도거래대출 내에서 자유로이 상환하며, 대출 만기일에 전액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직장인 대출 인기 기사>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금리 종류

기본금리는 대고객 적용금리산출을 위한 기준이 되는 금리로, 실제 적용금리는 가산금리 및 우대금리가 가감되어 적용되며(상품에 따라 우대금리 폭이 다르거나 없을 수 있음), 이는 고객별 신용상황, 대출조건, 거래내역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준금리(A)가산금리(B)기본금리(C=A+B)우대금리(D)최저금리(C-D)
고정금리 (12개월)2.82 %3.80 %6.62 %0.00 %6.62 %

✅ 아래 한도조회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신청방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휴대폰 공인인증서, 보안카드, 계좌가 필요하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1. 우리은행 뱅킹 앱에 들어가서 하단에 상품몰을 선택합니다.
  2. 대출 탭을 누르고 신용대출을 선택한 후 우리 비상금 대출 상품 신청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3. 개인 정보를 입력하고 대출신청을 누릅니다.
  4. 심사 뒤에 대출 실행 시 보안카드 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관련 FAQ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거절 사유는?

우리 비상금대출은 통신정보를 활용한 신개념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거절 사유 확인하기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조건은?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SKT, KT, LG U+) 이용고객이며 CB 1~6- 구간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조건 확인하기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이자는?


이자는 영업점, 인터넷, 스마트등 채널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상환 가능합니다. 휴일에 원금 또는 이자상환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자 확인하기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한도는?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한도는 최대 3백만원이며 대출 기간은 1년(12개월)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도 확인하기

인기글

최신글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거절 조건 이자 한도 금리 종류 신청방법 거절 후기 무직자 취준생 50 100 300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